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임동현 기자
  • 방송
  • 입력 2014.02.19 15:07

'멘탈사수' 제작발표회 "청춘의 좌절과 꿈을 음악과 함께 보여주겠다"

신인 아이돌 위주로 캐스팅 "매회 등장하는 아이돌 기대해도 좋다"

[스타데일리뉴스=임동현 기자] 지오패밀리 제작으로 오는 3월 방영 예정인 MBC MUSIC 뮤직드라마 '멘탈사수' 제작발표회가 19일 오후 서울 팔레스 호텔에서 열렸다.

'멘탈사수'는 각박한 도시에서 살아가는 청춘들이 '지오패밀리'를 통해 상처받은 사람들을 치유해주고 스스로 성장해나가는 모습을 보여줄 뮤직 시트콤 드라마다.

30분 분량으로 총 15부작으로 방영되며 100% 사전제작을 통해 만들어진 '멘탈사수'는 방영에 앞서 일본, 중국 등으로 해외 판권을 선판매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 MBC MUSIC에서 방송될 뮤직드라마 '멘탈사수'의 출연진들 ⓒ스타데일리뉴스

배우 김산호와 아이돌그룹 씽(Xing) 출신의 김영경, 대만 대표 아이돌 '드림걸즈'의 송미진, 그룹 K-POP의 김우현, 피에스타 린지, 엔소닉 함시후, 레드애플 장한별 등 신인 아이돌들과 캔의 배기성, 탤런트 전원주,아키바 리에, 나몰라패밀리 등이 조연으로 합류했다.

'멘탈사수' 제작진은 "청춘들의 좌절과 꿈을 향한 도전을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보여주는 드라마"라고 밝히며 "좋아하는 음악을 배합해 드라마를 만드는 새로운 시도와 매회 어떤 아이돌이 출연하는지 기대를 가지고 봐주시면 좋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신인 아이돌을 전면에 내세워 뮤직 시트콤으로 청년의 꿈을 이야기하겠다는 '멘탈사수'의 진심이 어느 정도 시청자들에게 전달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멘탈사수'는 오는 3월 24일 밤 11시 MBC MUSIC을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