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방송
  • 입력 2011.07.06 10:12

‘스타Q10’ 김현중의 ‘쩐의 전쟁’ 스토리 공개

김현중의 쩐의전쟁 스토리가 공개된다.

SBS E!TV 연예검증쇼 <스타Q10>에서는 제2의 욘사마라 불리는 김현중이 돈을 벌어야 하는 이유가 밝혀진다.

김현중이 돈을 벌기 위해 했던 노력들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그는 데뷔 전부터 각종 알바를 통해 1억에 가까운 돈을 모았다고 밝혀 놀라움을 준 바 있다.

 

또한 친구들과 함께 닭집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단지에 직접 출연해 가게를 홍보하는 열성을 보이기도 했다.

때로는 그의 경제관념이 조금은 이상한 상하관계를 만들기도 했다. 김현중은 본인보다 한 해 늦게 태어난 이승기와는 친구이고, 같은 해에 태어난 유노윤호에게는 형이라고 부른다고 밝히며 이상한 서열관계를 고백했다. 그러면서 하루라도 일찍 태어난 형에게는 무조건 밥을 얻어 먹어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주기도 했다.

이렇게 열심히 돈을 모으고 있는 김현중이 그 이유를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7월 9일 <스타Q10>에서 김현중이 돈을 모아야만 하는 이유가 밝혀질 예정이다.

 

그 밖에 이번 회에서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후광이 비치는 조각미남 김현중’에 관한 질문들이 5가지 키워드로 펼쳐진다.

이슈의 중심에 선 스타들을 다양한 키워드로 파헤치는 국내 최초 심층 분석 검증쇼 SBS E!TV <스타Q10>은 토요일 오후 2시 30분에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