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05.04 14:16

'도시어부3' 이덕화-이경규-이수근-이태곤-김준현, 기대감 높이는 5인 5색 출사표

▲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3’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이덕화와 이경규, 이수근, 이태곤, 김준현이 ‘도시어부3’의 화려한 시작을 알린다. 

오는 6일(목)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3’(이하 ‘도시어부3’) 1회에서는 오랜만에 다시 뭉쳐 낚시 대결을 벌이는 도시어부들의 뜨거운 여정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은 ‘명불허전 두 악마’ 이덕화와 이경규가 시즌3의 새 출발을 기뻐하는 모습으로 포문을 연다. 무사히 시즌3에 안착한 두 사람에 이어 세 번째 멤버로 이수근이 금의환향한다고.

이수근은 “어떻게 하다 보니 승선하게 됐다”라며 겸손 모드로 합류의 기쁨을 전하고, 곧이어 이태곤과 김준현이 등장하며 화려한 5인 체제의 완성을 알린다. 시즌3의 본격 출항을 앞둔 5인의 소감은 어땠을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시즌3는 고정 멤버 5인과 함께 새로운 어부를 뽑는 스토리로 시청자를 찾는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더한다. 과연 새 멤버에 도전하는 대망의 첫 번째 게스트는 누구일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불러모은다. 

오랜만에 뭉친 도시어부들의 흥 넘치는 만남은 어땠을지, 새롭게 시작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3’는 오는 6일 목요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