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21.05.04 11:01

하이라이트, 컴백과 동시에 음원차트 1위... 완전체 저력 입증

▲ 하이라이트 (어라운드어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음원 차트를 휩쓸며 완전체의 저력을 보여줬다.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의 세 번째 미니앨범 ‘The Blowing(더 블로잉)'의 타이틀곡 '불어온다'는 지난 3일 발매 직후 벅스, 지니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하고, 24시간 누적 단위로 이용량을 집계하는 멜론 24Hits 차트에도 빠르게 진입하는 등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최상위권을 휩쓸었다. 

특히 타이틀곡 외에도 'WAVE(웨이브)', '미안', 'Disconnected(디스커넥티드)', 'Surf(서프)'까지 앨범 전 수록곡이 차트에 진입, 웰메이드 앨범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리스너들은 하이라이트의 컴백에 반가움을 나타내며 "타이틀곡은 물론 수록곡까지 맛집", "사계절 다 어울리는 노래", "노래도 퍼포먼스도 다 잡았다", "오래 기다린 만큼 너무 행복하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이 가운데 하이라이트는 앨범 발매 한 시간 전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3년 7개월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하이라이트는 "꿈같고 믿기지 않을 정도로 구름 위에 떠 있는 느낌이다"라며 설레면서도 긴장되는 마음을 드러냈다. 

하이라이트는 군 제대 후 달라진 점부터 각자의 TMI를 대방출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어 앨범 언박싱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으며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또한 컴백을 맞이해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에 완전체로 출연하며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냈다. 하이라이트는 과거 활동 사진과 영상을 보며 추억을 회상하는가 하면, MC 재재와 유쾌한 티키타카를 주고 받으며 큰 웃음을 안겼다.  

하이라이트의 미니 3집 'The Blowing'은 오랜 기다림 끝에 돌아온 하이라이트가 다시 한번 인생에서 가장 즐겁고 찬란한 순간을 함께 써 내려가고자 하는 바람을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불어온다'는 멤버 이기광이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하이라이트만의 색깔을 더했다. 

한편 3년 7개월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 하이라이트는 각종 음악 방송 출연 및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