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05.04 10:44

수현-김용지-JB-김영대-김나영, 생 로랑 청담 플래그십 부티크 오픈 이벤트 참석

▲ 생 로랑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지난 29일,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생 로랑(Saint Laurent)이 청담동에 국내 첫 플래그십 부티크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를 축하 하기 위해 많은 셀럽들이 이벤트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수현은 정제된 테일러링이 더해진 점프 수트와 클러치로 미니멀한 룩을 연출하고, 김용지는 레이스 소재의 이너로 관능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김나영은 우아한 재킷에 라이더 쇼츠를 매치해 쿨한 애슬레저 룩을 제시했다.

▲ 생 로랑 제공

갓세븐 JB와 김영대는 화사한 그린 컬러 셔츠, 화이트 재킷으로 생 로랑이 구현한 포멀한 무드를 잘 보여주었다. 

오프닝 이벤트에 참석한 셀럽들은 생 로랑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안토니 바카렐로의 감성이 담긴 매장과 전시된 컬렉션 피스들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 생 로랑 제공

총 2개의 층으로 구성된 내부는 화이트 마블 패턴 대리석으로 마감된 바닥과 깔끔한 라인의 조명을 사용해 매장 분위기를 밝혔다. 

그리고 곳곳에 배치된 글로시한 선반과 거울, 매트한 소재들의 조화는 생 로랑 만의 시크한 분위기를 느끼기에 충분하다. 이 완벽한 공간에서 고객들은 생 로랑의 모든 컬렉션을 더욱 섬세하게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플래그십 오픈을 기념한 국내 아티스트 이정 작가와의 협업 작품 'I WISH YOU WERE HERE'도 5월 한달 간 만날 수 있다.

▲ 생 로랑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