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피플
  • 입력 2021.05.03 10:42

브레이브걸스, 냉감 속옷 광고 영상 공개... 청량감 가득

▲ 스파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청량감을 뽐냈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브레이브걸스와 함께한 쿨테크 광고 영상을 공식 유튜브에 공개했다.

쿨테크는 스파오의 냉감 속옷으로 자체 개발한 냉감 원석을 사용한 소재를 사용해 생활 중에 발생되는 땀을 빠르게 흡수, 건조하는 기능성 상품이다.

스파오는 브레이브걸스의 인기곡 롤린(Rollin’)을 쿨테크와 결합한 쿨린(Coolin’)으로 개사해 청량감을 담은 광고 영상을 제작했다. 뮤직비디오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쿨테크와 청량미 넘치는 브레이브걸스의 이미지가 잘 어울리는 영상이 완성됐다.

메인 영상 공개 기념으로 스파오 공식 유튜브에서는 영상 조회 수 100만회 이상 달성 시 브레이브걸스의 이름으로 국군 장병 1만 명에게 쿨테크 1만 장을 기부하는 공약을 발표했다. 또한 영상 조회 수 300만 회 이상 달성 시 쿨린 풀버전 영상을 공개하는 공약도 함께 발표했다.

100만뷰 쿨테크 기부 공약과 함께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일정 이상 금액 구매 시 브레이브걸스 포토카드 10종을 랜덤 증정한다. 증정 이벤트는 온라인은 스파오닷컴 단독으로 오늘부터 진행되며 오프라인은 5월 7일부터 스파오 전국 직영 매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스파오와 브레이브걸스가 함께한 쿨테크 광고 영상은 스파오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