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5.01 18:22

에스나, 오늘(1일) 두 번째 싱글앨범 ‘사랑하고 싶어’ 발매

▲ 더프리즘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만능 작곡가 겸 가수 에스나가 5월1일 한풀이 프로젝트의 두 번째 싱글앨범 ‘사랑하고 싶어’를 발매한다. 

지난달 4월 첫 번쨰 프로젝트 앨범인 ‘우린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에 이어 한달만에 발매한다.
 
봄은 누군가를 사랑하고 싶고 왠지 모를 설레임을 갖고 있는 계절이 아닌수 없다. 그러한 마음들을 대변하듯 에스나는 이번 신곡 ‘사랑하고 싶어’를 발매 했다. 제목에서도 말해주듯 이곡은 왠지 모를 설레임으로 누군가를 사랑하고 싶은 마음들을 에스나 특유의 그루브한 느낌을 살려 잘 표현한 곡이 아닌가 싶다.

에스나는 특히 노래의 가사를 잘 들어 보라며 ‘여성분들에게는 공감을, 남성분들에게는 어떻게 연애를 해야하는지 도움이 될수있는곡’이라며 장난스럽게 말했다.

또 한 에스나 본인도 이노래를 부를때 만큼은 다른곡 들과는 다르게 더 설레고 연애감정이 더 피어오른다고 전했다.

이 곡을 작곡했을 때는 6~7년 전이라고한다 . 처음엔 기타로만 데모녹음 작업만 해놓고 발매를 못해 아쉬워 했는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발매 할 수 있어 앨범작업에 더욱 행복 했다고 전했다.

‘사랑하고 싶어’는 한풀이 프로젝트 첫 번째 앨범인 이별의 슬픔을 담은 발라드곡 ’우린 다시 사랑할수 있을까’에 이어 모든 장르의 음악을 해보고 싶은 에스나의 욕심이 담긴 재즈곡이다.

이곡은 에스나의 욕심을 담다 보니 노래에 들어간 모든 악기들을 전자 악기가 아닌 실제 악기들로 녹음을 했다.

그러다 보니 모든 녹음 과정에 더 신경 쓸수밖에없고 악기 하나 하나의 소리에 집중했다고한다. 에스나 본인도 마치 음악을 처음 했을때로 돌아가 작업을 한것 같은 느낌이 들어 더 설렜다고 한다.
 
또 한 에스나는 6달에 발매되는 앨범과 7월에 발매되는 정식 미니 앨범에도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면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