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1.04.28 17:52

'관찰카메라24', 국내 김치 제조 공장-경주 가성비 맛 투어-네일아티스트 소개

▲ 채널A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오늘(28일) 방송되는 채널A ‘관찰카메라 24’에서는 김치 제조 공장, ’경주’ 가성비 맛 투어, 네일아티스트를 소개한다.

#1. 관찰의 눈 – ‘국내 김치 제조공장’ 대공개

최근 중국의 알몸 김치 영상과 비위생적인 김치 생산 과정이 담긴 영상들이 연이어 공개되면서 시민들의 우려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당연히 지켜져야 할 위생 수칙이 지켜지지 않는 건 아닌지 불안하기만 한데, 이에 관찰카메라가 한 김치 제조공장을 찾는다. 이곳의 청결함은 기본 중의 기본, 모든 공정 중 청소가 가장 힘들다고 말할 정도로 위생에 있어 철저하다는데. 여기에, 배추와 무, 갓, 마늘 하나까지 100% 국내산 재료만을 사용해 신뢰를 높인다. 소비자들을 대신해 요원들이 직접 재료 운반과정부터 김치 생산 전 과정을 밀착 취재한다.

#2. 먹방여행 – 가성비 맛집 ‘경주 먹방’

도시 전체가 하나의 문화재라 불리는 역사의 도시 ‘경주’에는 볼거리만큼이나 ‘가성비 끝판왕’ 먹거리들이 주목받는다. 먼저, 많게는 50여 종류가 넘는 반찬을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는 한식뷔페 시장. 총 11개 가게에서 묵히는 반찬 하나 없이 즉석에서 식재료 다듬어 따끈하게 만든 반찬을 내놓는데, 몇 접시를 먹어도 밥값은 무조건 7천 원이다. 또, 해가 진 경주의 밤을 화려하고 맛있게 수놓는 야시장도 있다. 만 원 한 장이면 24개 가게의 음식 중 4가지를 푸짐하게 맛 볼 수 있는 일명 ‘만 원의 행복’이라 불리는 이곳에서는 젊은이들에게는 데이트 코스로, 현지인들에게는 엄마 손맛의 명소로 유명하다. 오늘 방송에서는 가성비까지 겸비한 경주 먹방 스를 안내한다.

#3. 스토리잡스 – 손톱 위 예술가 ‘네일아티스트’

이번 ‘스토리잡스’에서는 작은 손톱을 화려하고 아름답게 꾸며주는 직업, ‘네일아티스트’를 따라간다. 다양한 색의 매니큐어로만 멋을 내던 것에서 ‘스톤’을 이용한 보석 네일아트 등 기상천외한 네일아트가 눈길을 끈다. 이쑤시개처럼 평범한 도구를 이용하거나 얇은 붓 하나로 손톱 위에 아기자기한 그림을 그리는 것까지 네일아트의 기술도 다양해졌다. 오늘 방송에서는 네일아트에 있어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두 사람을 소개한다. 걸그룹이 인정한 ‘스톤의 여왕 신탐이나 네일아티스트와 SNS에서 화제가 된 청일점 네일아티스트 이상아 원장의 이야기를 ‘스토리잡스’에서 만나본다.

김치 제조 공장과 ‘경주’ 가성비 맛 투어, 네일아티스트의 이야기를 담은 ‘관찰카메라 24’는 4월 28일 수요일 저녁 8시 1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