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영화
  • 입력 2021.04.28 17:17

'파이프라인' 서인국, 인생 캐릭터 예고... 강력 연기 변신 기대

▲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리틀빅픽처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배우 서인국이 오는 5월 개봉을 확정한 영화 '파이프라인'에서 기름을 훔쳐 인생 역전을 꿈꾸는 도유 업계 최고의 천공 기술자 ‘핀돌이’ 역을 맡아 데뷔 이래 가장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마음을 움직이는 섬세한 연기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아온 서인국이 영화 '파이프라인'을 통해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연기 변신을 시도해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영화 '파이프라인'은 대한민국 땅 아래 숨겨진 수천억의 ‘기름’을 훔쳐 인생 역전을 꿈꾸는 여섯 명의 도유꾼, 그들이 펼치는 막장 팀플레이를 그린 범죄 오락 영화이다. 이번 작품에서 서인국은 기름을 훔쳐 인생 역전을 꿈꾸는 도유 업계 최고의 천공 기술자 ‘핀돌이’ 역을 맡아 강렬하면서도 거침없는 연기로 또 한 번의 인생 캐릭터를 예고한다.

서인국은 2012년 [응답하라 1997]에서 츤데레 남사친 캐릭터 ‘윤윤제’ 역을 맡아 전국에 서인국 열풍을 일으키며 차세대 주연 배우로 확실한 자리매김을 했다. 이어 [주군의 태양], [고교 처세왕], [왕의 얼굴], [쇼핑왕 루이],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등 장르 불문 입체적인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완벽한 열연으로 대체불가 믿고 보는 배우로 우뚝 섰다. 또한 방영을 앞둔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에서는 사라지는 모든 것들의 이유가 되는 존재 ‘멸망’ 역을 맡아 급이 다른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처럼 매 작품마다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여온 서인국은 '파이프라인'을 통해 기존 로맨틱한 모습과는 전혀 다른 거침없고 자신감 넘치는 캐릭터를 맡아 새로운 이미지 변신을 예고한다. 특히 세련된 명품 수트를 입은 채, 천공 작업을 하는 모습부터 위험천만한 도유 작전에 휘말리는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또 한 번의 인생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한다. 여기에 세 번째로 호흡을 맞추게 된 이수혁은 물론 음문석, 태항호, 배유람, 배다빈 등 연기파 배우들과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와 환상의 케미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영화 '파이프라인'은 국내에서 처음 시도되는 ‘도유 범죄’라는 신선한 소재와 서인국, 이수혁, 음문석, 유승목, 태항호, 배유람, 배다빈, 서동원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다양한 작품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한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여 각각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 연기는 물론 환상적인 시너지를 발휘할 것을 예고한다. 여기에 '말죽거리 잔혹사', '비열한 거리'를 연출한 충무로 스토리텔러 유하 감독의 오랜만의 신작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21년, 모두가 기다려온 단 하나의 범죄 오락 영화 '파이프라인'은 5월 개봉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