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1.04.28 16:56

'정희' 스테이씨 수민X윤, "'전참시' 꼭 출연하고파"

▲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보이는 라디오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 멤버 수민과 윤이 '정오의 희망곡'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스테이씨 수민, 윤은 28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의 '선생님을 모십니다' 코너에 출연해 대세다운 예능감을 드러냈다.

이날 오프닝에서 수민은 스테이씨의 리더이자 '토끼대장', 윤은 리드보컬이자 '카리스마 아기호랑이'라고 재치 있는 자기 소개를 했다. 수민은 5자 토크 요청에 "우리 곡 좋아"라며 자신감을 보였고, 윤은 프로듀서 라도에게 "많이 사랑합니다"라는 영상 메시지를 보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수민, 윤이 속한 스테이씨는 최근 두 번째 싱글 'STAYDOM(스테이덤)' 타이틀곡 'ASAP(에이셉)'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ASAP'은 가슴 속에 그려놓은 이상형이 'ASAP(As Soon As Possible)'하게 나타나 줬으면 하는 마음을 톡톡 튀고 재치 있게 풀어낸 곡이다. 스테이씨만의 청량한 틴프레시 콘셉트가 글로벌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ASAP'은 발매 이후 멜론 24Hits와 일간, 주간 차트 및 '빌보드 케이팝 100' 주간 차트를 비롯한 각종 음원 차트에 진입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스테이씨는 지난 27일 진행된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신인 여자 아이돌 부문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이에 윤은 이날 방송에서 "큰 상을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가족들과 팬 분들 사랑한다"라며 "이제 시작"이라는 못 다 한 소감을 전했다.

4세대 걸그룹 대표 주자이자 '전원 센터'라는 특별한 수식어에 대해 수민은 "멤버 각자의 매력이 잘 보여서 많은 분들이 '전원 센터'라고 불러주신다"라고 소개했다. 실제로 'ASAP'이 선곡될 때 수민과 윤은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매력적인 제스처와 표정 연기, 하트 엔딩 포즈까지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본격적으로 청취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에 수민은 볼 하트, 윤은 손가락 하트를 애용한다고 밝히며 '비주얼 맛집'의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수민은 "연습생 생활을 5년 정도 했다. 작년 초에 위기를 겪었지만 멤버들과 많은 이야기를 하면서 내가 이 일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깨달았다. 지금 너무 행복하다. 현재 연습생인 친구들에게도 '언젠가 괜찮아지지 않을까'라는 얘기를 해주고 싶다"라고 전해 뭉클한 감동을 안겼다.

이어 수민, 윤은 "'전참시'에 꼭 출연하고 싶다"는 바람도 드러내 앞으로 더욱 활발하게 펼쳐질 스테이씨의 방송 활동을 기대하게 했다.

마지막으로 수민은 "스테이씨 완전체로 또 나오고 싶다. 김신영 선배님과 함께할 수 있어 행복했다"라고 말했다. 윤 또한 "새로운 친구가 생긴 기분이라 좋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수민, 윤이 속한 스테이씨는 계속해서 음악 프로그램을 비롯한 각종 방송과 다채로운 콘텐츠에 출연하며 'ASAP'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