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한다경 기자
  • 방송
  • 입력 2011.07.05 17:06

‘미스 리플리’ 박유천­­­vs 김정태 카리스마 1대1 대결돌

 
‘미스 리플리’가 박유천과 김정태가 일대일 ‘카리스마’ 대격돌을 펼친다.

박유천과 김정태는 MBC 월화극 ‘미스 리플리’ 12회 방송분에서 처음으로 마주 대하고 앉아 감춰지지 않는 불꽃 튀는 카리스마를 분출해낸다.

극 중 송유현(박유천)과 히라야마(김정태), 서로 전혀 다른 삶의 모습을 가지고 있는 이들의 만남이 예사롭지 않은 것은 두 사람 사이에 장미리(이다해)라는 여자가 공통적으로 걸려있기 때문. 이로 인해 송유현이 갑작스레 히라야마와 단 둘이 일 대 일 대면을 하게 된 이유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지난 28일 종로의 한 건물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박유천과 김정태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팽팽한 긴장감을 자연스럽게 이끌어냈다. 오전 2시 경부터 시작된 촬영으로 인해 밤을 지새우고 아침까지 이어져 모두가 힘들어하는 상황이었지만, 박유천과 김정태 두 배우가 펼쳐내는 첨예한 대립 분위기는 전혀 사그라지지 않았다는 촬영관계자의 전언이다.

특히 헤어스타일을 숏컷으로 바꾼 박유천은 송유현으로 빙의됐던 샤방하고 따뜻한 미소를 얼굴에서 없앤 채, 의미심장한 눈빛과 굳은 표정으로 심적 변화를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또한 김정태는 ‘미스 리플리’ 출연 사상 유례없이 긴 대사를 받아들었음에도 불구하고 관록의 연기력을 발휘하며 NG한번 없이 완벽하게 촬영을 끝마쳐 촬영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고.

제작사 측은 “극 중 송유현과 히라야마가 처음으로 대면하게 되는 장면에서 변화된 송유현은 히라야마와 카리스마 대격돌을 펼치게 된다”며 “박유천은 송유현의 심적 변화를 자연스럽게 표현해냈으며, 관록의 연기를 펼치고 있는 김정태의 연기 또한 드라마에 대한 몰입도를 높여준다. 한 치도 양보할 수 없는 두 사람의 기싸움이 완벽하게 표현돼졌다”고 밝혔다.

 
한편 ‘미스 리플리’ 11회 방송분에서는 극 중 송유현의 새어머니인 이화(최명길)가 장미리의 친모(親母)임이 드러나며 충격적인 대반전을 몰고 왔다. 이화는 장미리와 송유현의 결혼을 반대하며 장미리에게 “고아”라고 몰아붙이며 심한 모멸감을 준 상황.

앞으로 이화가 친딸인 장미리를 알아볼 수 있게 될지, 또한 두 사람의 관계가 드러나게 되면 장미리와 송유현의 사랑은 어떤 방향으로 흐르게 될 지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미스 리플리’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55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