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04.22 13:45

아이즈원 민주, 찬란한 봄날 같은 화보 공개

▲ 하퍼스 바자 코리아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영 컨템포러리 여성복 '온앤온(ON&ON)’과 아이즈원 민주가 파리의 찬란한 봄날 같은 화보를 보여줬다.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Harper's BAZAAR Korea)> 5월호를 통해 공개되는 화보는 화사한 햇살과 여유로운 오후의 일상을 담은 민주의 낭만적인 순간을 담아냈다. 

▲ 하퍼스 바자 코리아 제공

여성스러우면서도 시크한 파리지엔느 감성을 가득 머금은 이번 화보 속 의상은 온앤온(ON&ON)의 스프링 시즌 테마와 어우러진다. 일상의 힐링과 즐거움을 추구하자는 의미에서 온앤온의 다양한 데일리룩을 IZONE(아이즈원) 민주만의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가득 담아낸 것.

로맨틱한 플로럴 디자인이 돋보이는 레드 랩 원피스를 입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거나, 온앤온(ON&ON)의 경쾌한 체크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멀티 컬러 숄 칼라 체크 원피스를 입고 매력적인 패션 룩을 선보였다. 마치 실제 파리에 온 것 같은 공간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민주의 사랑스러운 무드는 파리지엔느 영혼을 불러일으킨다.

▲ 하퍼스 바자 코리아 제공

평소 젊은 세대들에게 차세대 워너비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민주는 다채로운 패턴의 아이템뿐만 아니라 유러피언 감성을 담은 베이지 컬러 리넨 블렌드 헤링본 노칼라 재킷과 셋업 쇼츠 등 시크한 아이템도 완벽히 소화해내며 눈길을 끌었다. 잔잔한 봄 햇살 아래 더욱 눈부시게 빛나는 민주의 미소는 찬란한 파리의 한순간 같은 기분을 느끼게 해주며 시선을 모은다. 

▲ 하퍼스 바자 코리아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