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04.21 13:51

아스트로, 섹시미 뽐낸 화보 공개

▲ 엘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아스트로가 엘르 매거진과 화보를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 속 아스트로는 남다른 섹시미로 눈길을 끌었다. 이번 화보 촬영은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브랜드 '바이브레이트'와 함께한 것. 

특히 정규 2집 'All Yours'(올 유어스) 타이틀곡 'ONE'(원)으로 컴백한 아스트로가 6인 완전체로새로운 이미지를 보여줬다. 화보 촬영은 '청량돌'로 유명한 아스트로 6명의 성숙하고 섹시한 모습을 담는 것에 집중했다. 

▲ 엘르 제공

촬영 내내 웃음기 넘치던 멤버들 또한 카메라 앞에서는 섹시하고 프로의 모습을 드러냈다. 공개된 엘르 5월 호 화보 속에서는 이번 정규 앨범 'All Yours(올 유어스)' 에 맞춰 컬러풀한 변신이 돋보인다. 'YOU'(유) 버전에서 강렬한 레드, 'ME'(미) 버전에서는 블루톤의 청량미, 이어 'US'(어스) 버전에서는 아스트로의 공식 컬러인 보라색을 꽃으로 포인트를 주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엘르 특유의 감각적인 패션 화보와 바이브레이트의 의상들을 완벽히 소화한 '청량섹시돌' 아스트로가 입은 아이템 정보는 바이브레이트 공식 웹사이트(www.vibrat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다가 이번 엘르 5월 호를 구매하는 독자에게는 아스트로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엘르x바이브레이트 아스트로 특별 브로마이드를 주는 특별한 기프트도 있으니 놓치지 말고 기억해볼 것.

▲ 엘르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