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04.19 14:24

이사배, 환상조합 메이크업포에버 뷰티룩 공개

▲ 마리끌레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정상급 크리에이터인 이사배가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인 메이크업포에버(MAKE UP FOR EVER)와 함께한 뷰티 화보가 마리끌레르 5월호에서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메이크업포에버(MAKE UP FOR EVER)의 최강 베이스라인으로 펼쳐낸 드라마틱한 뷰티룩 컨셉으로, 이사배는 각양각색의 4가지 룩을 선보였다.

▲ 마리끌레르 제공

화보 속 이사배는 메이크업포에버의 UHD 파운데이션과 UHD 프레스드 파우더로 무결점 피부를 완성한 시크한 룩, 은은한 광이 도는 피부와 자연스러운 생기를 머금은 입술의 내추럴 글로우 룩, 깊고 고혹적인 눈매와 MLBB 톤의 입술의 Gen-Z룩, 마지막으로 투명한 피부의 걸 룩까지 다양한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팔색조 면모를 드러내었다.

한편 이사배는 싱크로율 100% 연예인 커버 메이크업과 다양한 뷰티 콘텐츠, 그리고 톡톡 튀는 입담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크리에이터이다.

이사배의 매력적인 화보 사진과 메이크업포에버의 (MAKE UP FOR EVER)의 최강 베이스라인 제품이 궁금하다면 <마리끌레르> 5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마리끌레르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