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1.04.18 13:13

'티키타CAR' 장성규 "김구라 때문이지?" 캐스팅에 분노한 사연은?

▲ SBS ‘티카타CAR’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SBS 신규 예능 '티키타CAR' 장성규가 '꼬꼬무'를 향한 애정을 드러낸다.

18일(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SBS '티키타CAR'(이하 ‘티키타카’)에는 마니아층을 모으며 시청률 순항 중인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2'(이하 '꼬꼬무')의 이야기꾼 장도연, 장성규, 장항준이 탑승한다.

이날 장성규는 "'꼬꼬무'는 지금까지 출연한 지상파 출연작 중 가장 대박 난 프로그램"이라고 밝힌다. 2019년 프리를 선언한 장성규는 '선넘규'라는 캐릭터로 사랑받으며 다양한 매체에서 활약 중이다. 장성규의 의외의 발언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것으로 보인다.

이런 가운데 MC 김구라가 과거 장성규와 함께 출연한 프로그램의 캐스팅 비화를 털어놔 놀라움을 안긴다. 당시를 떠올리며 장성규는 "그거 김구라 때문이지?!"라고 분노했던 사연을 고백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이어 장성규는 패기 넘치던 신인 시절 매일 밤 꿈에 김구라가 등장했다고 고백한 뒤 김구라 헌정 록발라드를 열창한다. 가수 뺨치는 장성규의 폭풍 성량과 반전 가창력에 모두가 놀랐다는 후문. 과연 장성규가 김구라를 위해 택한 노래는 무엇이었을까. 장성규가 김구라를 위해 노래를 부른 이유는 무엇이었을까. 두 사람 사이엔 어떤 일이 있었던 건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티키타카'는 달리는 차 안에서 펼쳐지는 신개념 드라이빙 뮤직 토크쇼다. 화제의 게스트들이 출연해 인기를 모으고 있다. MC들과 게스트들의 '티키타카' 케미스트리로 매주 일요일 밤을 웃음으로 물들이고 있다.

이번 주 방송에는 '꼬꼬무'팀과 함께 '롤린'으로 역주행 신드롬을 일으킨 브레이브걸스도 탑승해 '티키타CAR' 버스를 뜨겁게 달군다. 특급 퍼포먼스와 입담을 모두 만날 수 있는 SBS '티키타CAR'는 18일(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