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21.04.17 14:31

블랙핑크 제니, 일상이 화보

▲ 블랙핑크 제니 인스타그램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글로벌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의 ‘한 번 굽는 프리미엄 볼륨젤’ 글레이즈(Glaze)와 함께 한 근황을 공개했다.

제니는 16일 오후 인스타그램에 “Cute pic of me and dogs taken by mum. Flowers from my dashingdiva_official team”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첫 번째 사진 속 제니는 두 마리의 반려견과 함께 커다란 꽃다발을 그윽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다. 헤어밴드를 하고 편안한 옷차림의 제니는 노메이크업 상태임에도 빛나는 미모를 자랑했다. 엄마가 찍어줬다는 글에서는 귀여움이 묻어난다.

▲ 블랙핑크 제니 인스타그램

또 다른 사진에서는 수줍은 듯 꽃받침 포즈를 하고 있다. 제니가 올린 영상에는 최근 제니가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데싱디바 글레이즈를 살펴보는 모습이 담겨있다. 

한편,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는 지난 1월 31일 첫 번째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THE SHOW(YG PALM STAGE - 2021 BLACKPINK: THE SHOW)'를 성료했으며, 제니는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약 60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는 등 SNS를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제니와 함께 한 데싱디바 글레이즈 광고는 데싱디바 공식 온라인몰 및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는 물론 TV CF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