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04.16 14:08

'실화탐사대' 전직 장관 부인-대기업 회장님 부인은 왜 시위꾼이 됐나?

▲ MBC '실화탐사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내일 토요일 밤 8시 50분 방송되는 MBC [실화탐사대]에서는 자신의 땅에 집을 짓는 문제로 강남에서 벌어지고 있는 웃지 못 할 촌극과 자신의 실체를 숨긴 채 TV프로그램에 출연하고 개인 방송까지 운영하는 한 남자의 이야기에 대해 방송한다.

평화로워 보이는 강남의 한 전원마을, 그러나 이곳에서는 3년째 길 위의 전쟁이 벌어지고 있다고 한다. 마을 도로 한가운데 떡하니 서 있는 자동차와 끊이지 않는 사람들의 폭언과 고함까지. 이 모든 것이 한 젊은 부부가 마을에 집을 짓기 시작하면서부터라는데...

2019년 5월, 오윤희(가명) 씨 부부는 30년 전 아버지가 사두었던 작은 땅에 부모님 노후를 위한 꿈의 집을 지으려고 이 마을에 들어왔다. 그런데 그 땅이 그린벨트이기 때문에 건축 허가를 받을 수 없는 곳이라며 부부를 향해 땅 투기꾼, 일명 ‘알박기 전문가’라는 소문까지 떠돌게 되면서 마을 사람들의 의심이 커져갔다고 한다. 공사를 시작하려는 낌새가 보이면 달려 나와 몸으로 막는 것은 물론, 공사 차량이 진입하지 못하게 차로 막기까지!

마을 사람들이 반대하는 이유는 다름 아닌 ‘조망권’과 마을의 ‘집값 하락’ 때문에? 마을 사람들이 젊은 부부의 집 공사에 반대하는 이유와 입주 조건, 그리고 전문적인 시위꾼들로 보이는 사람들의 정체까지...

오윤희(가명) 씨 집 건축에 대한 반대를 주도하는 전직 장관, 대기업 회장 측은 급기야 지난 14일 방송금지가처분 신청을 제기했고, 16일(금) 서부지방법원은 해당 방송이 ‘사회지도층 사람들도 가담하고 있는 개인의 재산권 행사를 막고 있는 집단행동에 관한 문제점을 지적하기 위한 것으로 보이는데, 이는 공공의 이해관계에 관한 사항으로서 공공의 이익을 위한 것으로 보이는 점’을 들어 해당 신청을 기각했다.

재산권 행사가 자유롭게 보장된 대한민국 서울, 그것도 강남 한복판에서 벌어지고 있는 웃지 못 할 길 위의 전쟁을 [실화탐사대]에서 파헤쳐본다.

2년 전 은별(가명)씨는 한 음란물 유포 사이트에서 자신의 특정 신체부위를 찍은 사진을 발견한 뒤 충격에 빠졌다. 수많은 여성들의 사진 들 중 자신의 사진이 있을 줄은 정말 꿈에도 상상 못했다는 그녀. 그런데, 이 사진을 올린 이는 다름 아닌 당시 은별 씨의 남자친구였다는데!

이 일로 정신과 치료까지 받으며 힘든 나날들을 보내던 중 은별씨는 또 한 번 경악했다. 그녀의 삶을 이렇게 망가트린 그 남자가, 버젓이 한 인기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었던 것. 그는 특수부대 출신의 예비역들이 모여 최고의 부대를 가리는 예능에 출연 중이던 A중사! 자신의 실체는 숨긴 채, 유튜브 채널까지 운영하고 있었는데...

3년 전, 먼저 말을 걸어온 건 A중사였다. 우연히 본 은별씨가 맘에 든다며 지인을 통해 접근해왔던 것. 늠름한데다 유머러스하기까지 한 A중사의 매력에 푹 빠진 은별씨. 둘은 금세 연인사이로 발전했다. 그렇게 행복한 시간을 보낸 지 두 달이 되던 때, A중사는 은밀한 놀이를 제안하기 시작했다는데...데이트를 하는 날에는 바지 보다는 치마를 입고, 속옷은 입지 않을 것을 제안했다는 A중사. 뿐만 아니라 둘만의 은밀한 시간에 낯선 남자를 초대해 함께하자며 수개월간 은별씨를 설득했다고. 도저히 감당하기 버거웠던 A중사의 사생활! 은별 씨는 결국 이별을 고했다는데.

그런데 은별 씨와 같은 일을 당한 피해자는 또 있었다. 그와 알고 지냈던 다수의 사람들 말에 따르면, A중사의 핸드폰은 2개였다. 그 중 하나의 핸드폰 속에는 수많은 여성들의 특정 신체부위 사진과 동영상들이 있었다고 한다. 특히, 지금 만나는 여자 친구의 사진이라며 여성의 특정 신체 부위 사진을 보여주는 등 늘 자랑처럼 자신의 핸드폰 사진첩을 보여주고 다니기도 했다고.

MBC [실화탐사대]에서는 고향 지인, 같은 부대 출신 전우 등 다양한 제보를 받았다. 이를 통해 그에 대한 놀라운 사실들을 확인하게 됐는데...성범죄 피해자의 제보로 시작된 A중사의 감춰진 이야기를 통해 그가 지금껏 저지른 온갖 악행들이 세상에 드러나게 됐다.

특수부대 출신 예능 출연자 A중사의 숨겨진 민낯이, 오는 17일(토) 밤 8시 50분 MBC [실화탐사대]에서 단독 보도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