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1.04.15 17:13

'티키타카' 브레이브걸스, '연예인' 열창 영상 선공개... 기대감 UP

▲ SBS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티키타CAR’(이하 ‘티키타카’)가 그룹 브레이브걸스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선공개해 본방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15일 SBS 신개념 드라이빙 뮤직 토크쇼 ‘티키타카’는 주요 포털 및 SBS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노래를 부르고 있는 브레이브걸스의 영상을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브레이브걸스 민영, 유정, 은지, 유나는 MC 탁재훈, 김구라, 규현, 음문석과 함께 싸이의 ‘연예인’을 열창하고 있다.

노래가 나오자 이들은 리듬을 타기 시작했고, 탄탄한 가창력은 물론 활기찬 에너지를 뿜어내며 보는 이들마저 신나게 만들었다. 과열된 분위기에 ‘티키타카’의 4MC 역시 신난 듯 너 나 할 것 없이 노래를 즐겼고, 김구라는 “역시 쁘통령이다”라며 감탄했다. 이날 브레이브걸스는 남다른 텐션으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흥이 화면 밖으로 넘쳐흐른다’, ‘술이 없어도 회식 분위기를 만들 수 있는 걸그룹’, ‘본방사수각’, ‘일요일 일정 생겼다. 쁘야호’ 등의 댓글을 남기며 본방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브레이브걸스는 어떤 노래와 이야기를 전할지, 이들의 모습은 18일(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티키타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