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04.14 10:10

‘아침마당’ 나상도, 귀 호강 무대부터 재치 입담까지

▲ KBS 1TV ‘아침마당’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트로트 가수 나상도가 ‘아침마당’에 출연해 남다른 존재감을 펼쳤다.

오늘 14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 나상도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나상도는 김태욱, 최우진과 함께 ‘남자의 향기’ 팀으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도전 꿈의 무대’ 첫 방송에 출연한 바 있는 나상도는 환골탈태해 돌아와 김재원과 이정민의 놀라움을 샀다.

나상도는 “많은 분들이 알아봐 주신다. 고향에 내려갔을 때 깜짝 놀랐다. 제 뒷모습만 봐도 알아보셨다”라고 경연 프로그램 이후 달라진 점을 밝혔다.

이어 나상도는 “저희 아버지가 ‘아침마당’에 나오신 적이 있다. 그때 인지도를 발판으로 이장님이 되셨다”라고 밝혀 폭소를 유발했다. 또한, 나상도는 “아버지는 실제로 저를 보면 시큰둥해하신다. 근데 TV에서 보면 그렇게 좋아하신다. 아버지가 ‘실제로 보는 것보다 TV로 보는 게 더 좋으니까 방송으로 보자’고 말씀하셨다”라며 아버지와의 유쾌한 에피소드를 전했다.

나상도는 김태욱, 최우진과 함께 설운도의 ‘사랑의 트위스트’로 무대를 꾸몄다. 옛날 교복으로 레트로 매력을 뽐낸 나상도는 능청스러운 표정 연기와 통통 튀는 에너지로 눈길을 모았다.

마지막으로 나상도는 ‘도전 꿈의 무대’을 ‘심기일전’이라고 표현했다. 나상도는 “‘아침마당’은 정말 꿈의 무대다. 그때 1승도 못하고 떨어져서 심기일전하는 마음으로 정말 열심히 연습했다. 그 덕분에 다른 프로그램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라고 덧붙였다.

나상도는 최근 신곡 ‘살아지더라’를 발매하고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살아지더라’는 삶이 고달프고 힘들어도 희망을 잃지 않고 어떻게든 살다보면 살아진다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를 통해 지쳐 있는 이들에게 위로를 전한다.

앞서 나상도는 SBS ‘트롯신이 떴다2 – 라스트 찬스’에 출연해 준우승을 차지했다. 어떤 곡이든 자신의 노래처럼 소화한 나상도는 ‘변신의 귀재’, ‘1등 직진남’, ‘팔색조 가수’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한편, 나상도는 최근 신곡 ‘살아지더라’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