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4.07 09:02

㈜아라봄렌트카, 신차장기렌트카 특가 프로모션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신차 장기렌트카 ‘아라봄렌트카’는 장기렌트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장기렌터카 전문 기업 아라봄렌트카는 신차 장기렌터카 가격비교 사이트로 고객 입장에서 초기비용 없는 무보증 견적산출과 국내 렌트사의 장기렌트카 견적 비교를 통해 1:1 맞춤형 견적서를 제공하고 있다.

 

아라봄렌트카는 "렌트사별 가격비교와 더불어 각 업체의 혜택과 서비스 등 전체적인 비교를 통해 더 나은 업체 선정과 정확한 가격 비교를 돕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장기렌트 계약 후 차량 사용 중 불편 사항을 체크하여 고객 만족도에 힘쓰고 있다"고 덧붙였다. 

현재 특가 프로모션 대상의 국내 차종은 G80, GV80, 팰리세이트, K5, 그랜저IG 등이 있으며 외제차는 벤츠 C·E클래스, BMW3·5시리즈, 아우디 A6 등이 있다.

특가 프로모션 이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계약 고객에게 썬팅, 블랙박스 서비스 등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아라봄렌트카 관계자는 “현재 장기렌트카는 초기비용, 보험료, 유지관리비 절약과 함께 개인, 법인 사업자에게 각종 세금, 관리인력 절감으로 주목받고 있다”며 “자사는 출퇴근이나 장거리 운행에 관리비가 적은 LPG차량도 이용할 수 있으며, 차량관리 부담을 제거할 수 있도록 사고 시 24시간 연중무휴 렌터카 서비스 콜센터를 통해 사고 처리를 돕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아라봄렌트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