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04.05 15:18

'박소현의 러브게임' 14일 블랙데이에 20주년 특집 '라디오랑 결혼했어요' 방송

▲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이 방송 20주년 맞아, 4월 14일(수) 저녁 6시에 20주년 특집 <라디오랑 결혼했어요>을 마련한다.

솔로 대표, 솔로 장인, 아이돌 박사, 퇴근길 요정 등의 수식어가 따라오는 DJ 박소현은 올해 초에 ‘박소현의 러브게임’ 방송과 프로그램 공식 SNS을 통해 본인의 이색적인 결혼식을 예고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4월 14일(수) ‘블랙데이’에 생방송으로 진행될 <라디오랑 결혼했어요>엔 폴킴, 노을, 에일리가 출연해 방송 20주년을 축하하고, ‘너를 만나’ ‘청혼’ ‘if you’ 등의 축가를 불러줄 예정이다. 폴킴, 노을, 에일리는 앨범 활동 중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오래전부터 박소현의 결혼식 축가를 불러주기로 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출연 요청을 흔쾌히 수락했다. 결혼식 사회는 고정 게스트인 개그우먼 이은지가 맡아주기로 했다.

코로나 시대의 비대면 결혼식인 만큼, 애청자들의 사진을 미리 모집해 ‘랜선 하객’ 자리를 채울 예정이다. ‘신부 박소현 X 신랑 라디오’ 콘셉트의 특별한 결혼식은 SBS 고릴라 ‘보는 라디오’와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박소현의 러브게임’은 4월 12일(월)부터 일주일 간 20주년 특집 ‘홈커밍 위크’로 꾸며진다. 4월12일(월)엔 예전에 고정 게스트로 활약했던 개그우먼 이국주가 특별 출연해 김상혁과 함께 ‘나만 쓰레기야’ 코너에 참여하고, 4월 13일(화)은 재재가 DJ 박소현의 명언, 말실수, 러브게임 코너의 역사 등을 훑어줄 예정이다. 4월 14일(수) <라디오랑 결혼했어요> 특집이, 4월 15일(목)엔 러브게임의 대표 고정 게스트인 배우 허영지와 함께 프로그램에 얽힌 청취자들의 추억담과 신청곡을 소개하는 시간이 마련된다. 4월 16일(금)엔 포레스텔라가 출연해 20주년을 축하하는 라이브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