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영화
  • 입력 2021.04.02 10:22

김성령, '씨네21' 창간 26주년 기념호 표지 장식

▲ 씨네21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김성령이 <씨네21> 창간 26주년 기념호 표지를 장식했다.

창간 26주년을 맞은 <씨네21>은 배우 김성령을 포함 배우 및 감독 9인이 참여한 기념호 표지 및 개별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봄 분위기 가득한 노랑 블라우스를 입은 김성령이 환하게 미소 짓고 있어 보는 이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김성령과 함께 구교환, 유준상, 이솜, 이주영 등 5명의 배우와 김보라, 조성희, 임순례, 이준익 등 4명의 감독도 표지 촬영에 참여해 더욱 의미 있는 자리를 완성했다. 

▲ 씨네21 제공

<씨네 21>은 창간 26주년을 맞아 전주국제영화제, CJ CGV와 함께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영화 산업 위기 속에서도 긍정의 메시지로 영화인과 관객 모두에게 위로를 전하기 위한 9인의 인터뷰 및 사진을 각각 담았다.

김성령은 인터뷰에서 자신과 영화 산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위기 속에서도 영화 산업이 지속될 것이며 영화가 일상이었던 시절로 돌아갈 것이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했다.  

김성령의 인터뷰 영상은 4월 둘째 주 <씨네21>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며, 전주국제영화제, CJ CGV의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전국 CJ CGV에서 극장 상영도 함께 진행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