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병준 기자
  • 음악
  • 입력 2021.04.01 18:30

'썸'의 작사·작곡가 에스나, 2일 싱글 앨 범 ‘우린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발매

▲ 더 프리즘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가수 겸 작곡가 에스나가 4월 2일 6시 2019년 Have A Drink 앨범 이후 약 2년 만에 디지털 싱글 앨범 ‘우린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 역시 에스나의 작사, 작곡 능력을 발휘한 앨범이다. 이미 여러 가수들의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하고 본인의 거의 모든 앨범에도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는 에스나는 이번 앨범에서도 그 진가를 발휘했다고 한다.

그동안 본인의 앨범 작업을 중단했던 에스나는 이번 앨범을 통해 그동안 쌓아놨던 한 들을 풀 수 있는 ‘한풀이‘ 앨범이 될 것 같다 전했고 이번 앨범의 메이킹 영상 주제 역시 ’한풀이‘로 정한 이유도 그 때문일 것이다.

우린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는 한국어 버전과 영여 버전으로 나뉘며 평소 에스나가 작업했던 그루브 한 느낌의 R&B 곡이 아닌 헤어진 연인에게 전하는 슬픈 발라드 풍의 곡이다. 그래서인지 이곡을 녹음할 때 걱정부터 앞섰고 또 오랜 공백 기간에서 오는 심리적 압박감 때문인지 더 힘들고 조심스러웠다는 말을 전했다.

에스나는 이번 앨범을 시작으로 방송과 라디오 등 여러 매체들을 통해 그동안 보여드리지 못한 자신의 여러 가지 모습들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며 자신감 있는 의사를 표했다또한 앞으로 자신의 활동에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며 말을 전했다.

소속사 더 프리즘 엔터테인먼트는 ‘긴 공백 기간이 있었던 만큼 에스나의 이번 앨범을 시작으로 매달 지속적으로 음원을 발매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프로모션으로 메이킹 영상 한풀이를 준비하고 있어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며 말을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