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21.03.31 17:59

김세정, 새 앨범 ‘I'm’ 아이튠츠 차트 4개국 1위... 글로벌 인기

▲ 젤리피쉬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김세정의 두 번째 미니 앨범이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9일 김세정이 자신만의 색깔과 감성을 담은 두 번째 미니 앨범 ‘I'm’을 발매했다. 이러한 가운데 해외 아이튠즈 앨범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김세정의 두 번째 미니 앨범 ‘I'm’은 29일 기준(한국 시간) 아이튠즈 앨범 차트 라트비아, 벨기에, 스위스, 스페인 총 4개 국가에서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터키, 캐나다, 미국, 홍콩, 태국, 영국, 오스트레일리아, 베트남 등 총 15개 국가 앨범 차트 TOP10에 진입하며 글로벌한 ‘갓세정’의 영향력을 과시했다.

이처럼 발매와 동시에 국내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차트 진입은 물론 해외 차트까지 석권하며 파워를 입증한 김세정은 약 7개월 만에 두 번째 미니 앨범 ‘I'm’으로 컴백, 앨범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자신만의 감성을 곡에 오롯이 담아냈고, 싱어송라이터로서 역량을 입증했다.

김세정의 두 번째 미니 앨범 ‘I'm’은 데뷔 이후 쉴 틈 없이 달려온 자신을 돌아보았을 때 느낀 감정들과 생각들에 대해 솔직하게 담아냈으며, 타이틀곡 ‘Warning (Feat. lIlBOI)’은 ‘쉬어야 할 땐 쉬어 가자’라는 김세정만의 특별한 응원과 위로를 담고 있다.

글로벌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김세정은 두 번째 미니 앨범 ‘I'm’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