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21.03.31 10:02

[공식] 인피니트 장동우-이성열, 전속계약 종료

▲ 장동우, 이성열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인피니트 장동우와 이성열이 소속사 올림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종료됐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31일 오전, 보도자료를 통해 장동우와 이성열이 11년의 동행 끝에 이번 달을 끝으로 전속계약이 종료된다 밝혔다.

또한 이 둘에 앞서서 29일 싱글 앨범 발매를 끝으로 전속계약이 만료된 김성열에 대해서도 감사의 뜻을 전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그룹 인피니트를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난 11년간 함께해 온 인피니트 멤버 장동우, 이성열님이 이번 달을 끝으로 당사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최근 전속계약 만료를 앞두고 두 사람과 오랜 대화와 논의 끝에 재계약은 진행하지 않기로 협의했습니다. 

장동우, 이성열님은 2010년부터 그룹 인피니트 멤버로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을 펼쳐 왔습니다. 11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당사와 함께 동행해 준 두 사람에게 진심으로 깊은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그동안 장동우, 이성열님의 음악과 활동에 아낌없는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모든 팬분들께 감사드리며, 새로운 시작을 앞둔 두 사람의 앞날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또한 앞서 전속계약이 만료된 인피니트 리더 김성규님과는 지난 29일 싱글 앨범 'Won't Forget You' 발매를 끝으로 아름다운 동행을 마쳤습니다. 울림과의 11년의 시간을 소중하게 마무리해 준 김성규님에게도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