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21.03.30 09:42

김나희, ‘미스 몬테크리스토’ OST Part.6 'Don't forget to remember' 가창

▲ 스노우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개그우먼 출신 가수 김나희가 KBS 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의 OST에 다시 한번 참여한다.

오늘(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KBS 2TV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 OST Part.6 'Don't forget to remember'는 다양한 예능 및 음악 프로그램에서 ‘천둥호랑이 창법'으로 유명해진 가요계의 전설 권인하가 지난해 10월 발매한 곡을 김나희만의 매력으로 풀어낸 곡이다.

권인하의 자작곡이기도 한 'Don't forget to remember'가 원곡에서는 거칠게 쏟아내는 듯한 특유의 창법으로 표현됐다면 김나희가 가창한 이번 곡은 어쿠스틱한 기타와 피아노 사운드를 바탕으로 김나희의 맑은 음색과 여리면서 애절한 감성을 돋보이게 해 원곡과 정반대의 매력으로 리스너들에게 다가간다.

앞서 김나희는 '미스 몬테크리스토'의 세 번째 OST인 ‘착한 사랑’을 통해 김민종의 원곡을 색다른 느낌으로 표현하며 대중들의 호평을 받았던 것에 이어 이번 ‘Don't forget to remember'까지 총 두 곡의 리메이크 곡에 참여, 가수로서 자신의 진가를 드러내고 있다.

한편 KBS 2TV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믿었던 친구들에게 인생을 송두리째 빼앗기고 처절하며 황홀한 복수를 펼치는 흡인력 가득한 전개와 이소연, 최여진, 경성환, 이상보 등 명품 배우들의 열연으로 최고 시청률 16.8%를 기록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