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21.03.29 16:49

우주소녀, 신곡 '언내추럴'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기대 UP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우주소녀가 신곡 'UNNATURAL'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일 오후 우주소녀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UNNATURAL(언내추럴)'의 동명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어딘가를 향해 걸어가고 있는 은서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각기 다른 공간에 있는 우주소녀 멤버들의 모습이 교차로 등장하며 우아하면서도 강렬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컬러와 흑백을 오가는 화려한 영상미에 몽환적인 비트가 더해져 마치 한 편의 패션 필름을 보는 듯한 감각적인 영상을 완성하며 눈과 귀를 압도한다. 여기에 'UNNATURAL'의 한 소절이 베일을 벗으며 음악 팬들의 궁금증을 한껏 높이고 있다.

'UNNATURAL'은 중독적인 훅과 리드미컬한 비트가 인상적인 업템포의 팝 댄스곡으로,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모든 행동이 어색하게 변해버리는 소녀들의 알쏭달쏭한 마음을 표현했다. 그동안 순수하고 신비한 이미지를 선보여온 우주소녀는 신보를 통해 수줍은 속마음을 숨기고 도도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UNNATURAL'을 발표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