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피플
  • 입력 2021.03.29 16:10

박수홍, 친형 횡령 인정 "금전적 피해... 대화 시도했지만 무응답" [전문]

▲ 박수홍 (다홍이랑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방송인 박수홍의 가정사가 폭로된 가운데, 박수홍이 직접 이를 시인했다.

박수홍은 29일 반려묘의 일상을 전하는 SNS에 "최근 저와 가족에 대해 온라인 상에 돌고 있는 이야기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며 "전 소속사와의 관계에서 금전적 피해를 입은 것은 사실이며, 그 소속사는 제 형과 형수의 명의로 운영돼온 것 또한 사실"이라고 밝혔다.

이어 박수홍은 "30년의 세월을 보낸 어느 날, 제 노력으로 일궈온 많은 것들이 제 것이 아닌 것을 알게 됐다. 큰 충격을 받고 바로 잡기위해 대화를 시도했지만 현재까지 오랜 기간동안 답변을 받지 못한 상황"이라며 "객관적인 자료를 확보하고, 다시 한번 대화를 요청한 상태다. 마지막 요청이기에 이에도 응하지 않는다면, 저는 더 이상 그들을 가족으로 볼 수 없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박수홍은 "부모님은 최근까지 이런 분쟁이 있었다는 사실을 전혀 알지 못했다"라며 "부모님에 대한 무분별한 비난과 억측은 멈춰주시길 진심으로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앞서 박수홍이 반려묘와의 일상을 공개 중인 유튜브 채널 '검은 고양이 다홍'에는 30년간 박수홍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했던 박수홍의 친형이 100억 원이 넘는 돈을 횡령했다고 주장하는 누리꾼의 댓글이 게재돼 시선을 모은 바 있다. 해당 누리꾼은 "박수홍의 출연료 등 모든 돈은 그의 형과 형수가 했다. 박수홍이 버는 돈은 그들의 생계였기에 돈줄이 끊기는 것에 극도로 불안감을 느껴 박수홍의 결혼을 평생 반대했다"라며 "형식상 엔터테인먼트 회사지 박수홍에게 계약금 한 번 준 적 없으며, 출연료도 제대로 준 적이 없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현재 박수홍이 최근 반려묘의 이름을 딴 1인 기획사 다홍이랑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다.

 

이하 박수홍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박수홍입니다

우선, 최근 저와 가족에 대해 온라인 상에 돌고 있는 이야기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이는 전 소속사와 문제 이전에 가족의 문제이기에 최대한 조용히 상황을 매듭지으려 했으나 부득이하게 이 같은 상황이 벌어지게 돼, 저를 걱정하고 응원해주는 분들을 위해 어렵게나마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전 소속사와의 관계에서 금전적 피해를 입은 것은 사실입니다. 그리고 그 소속사는 제 형과 형수의 명의로 운영돼온 것 또한 사실입니다. 그렇게 30년의 세월을 보낸 어느 날, 제 노력으로 일궈온 많은 것들이 제 것이 아닌 것을 알게 됐습니다. 이에 큰 충격을 받고 바로 잡기위해 대화를 시도했지만 현재까지 오랜 기간동안 답변을 받지 못한 상황입니다.

현재는 그동안 벌어진 일들에 대한 객관적인 자료를 확보하고, 다시 한번 대화를 요청한 상태입니다.
마지막 요청이기에 이에도 응하지 않는다면, 저는 더 이상 그들을 가족으로 볼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꼭 한가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부모님은 최근까지 이런 분쟁이 있었다는 사실을 전혀 알지 못하셨습니다.
제가 가장 괴로운 부분은 부모님께 큰 심려를 끼친 점입니다.
부모님에 대한 무분별한 비난과 억측은 멈춰주시길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지금 저와 함께 방송하는 모든 제작진과 출연자들에게 피해가는 일이 없도록
저의 본분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걱정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실망끼치지 않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