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3.29 10:01

수학싸부, 중간고사 대비 수학 공부법 설명회

▲ 수학싸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온라인 수학 학원 수학싸부에서 오는 30일(화)에 1학기 중간고사 대비를 위한 ‘수학 학습법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3월 30일(화) 오전 11시와 오후 7시, 수학싸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라이브 설명회에서는 수학싸부 차길영 원장이 직접 강연자로 나서며 라이브 설명회 참여 시에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의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차길영 원장은 “새 학년의 첫 내신시험인 중간고사는 향후 학습 성과를 좌우하고 학습 전략을 세울 수 있는 중요한 지표이기 때문에 집중적인 대비가 필요하다”고 전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중간고사를 효과적으로 대비하기 위한 수학 공부법뿐만 아니라 학년별 공부법 등 학부모가 꼭 주목해야 할 솔루션을 선사할 예정으로 벌써부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또한 자녀에게 맞는 맞춤학습 시스템을 통해 빠른 시간 안에 수학 성적을 효과적으로 올릴 수 있는 공부법도 제시할 예정이다.

수학싸부는 비대면(언택트) 초·중·고 온라인 학원으로 수학 인강, 수학 학원, 수학 과외의 장점을 모두 담은 개인별 맞춤형 학습 서비스다. ‘나만을 위한 수학 선생님(싸부)이 나만을 위해 맞춤 학습을 제공’하는 콘셉트의 플랫폼이다.

특히 학부모들이 가장 걱정하는 과목 중 하나가 바로 수학이다. 수학은 학생의 수준에 따라 점수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그에 맞는 학습 전략을 짜서 공부해야 효과적인 내신 성적 관리를 할 수 있다.

수학은 체계적이고 장기적인 개별 관리가 이루어져야 안정적인 상위권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개별 지도가 필요하다.

따라서 수학싸부에서는 강사와 학생 비율을 1:1 또는 1:3 또는 1:4명으로 제한한 소수 정예 수업 형태로 학생 개인의 특성에 맞는 수업을 진행한다.

수학싸부는 수학의 개념부터 내신·수능까지 특화된 전문 수학 강사가 개별 지도하여 내신 수학 성적 향상을 이끄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차길영 원장은 “학생마다 수학 실력이 천차만별이고, 취약한 부분도 제각기 다르기 때문에 개인별 수준에 맞는 전략과 맞춤학습으로 내신 대비를 해야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중간고사 대비 수학 학습법 설명회’ 참가신청은 수학싸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