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3.26 10:01

강다니엘, 'Antidote' 컴백 트레일러 공개

▲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강다니엘이 새 앨범의 타이틀 곡명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모드에 들어갔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2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YELLOW'의 컴백 트레일러를 선보였다. 앞서 컴백일과 새 앨범 커버 이미지를 공개한데 이어 이번엔 타이틀 곡명이 베일을 벗었다.  

곡명은 'Antidote', 해독제를 뜻한다. 이번에도 강다니엘이 작사에 참여했다. 지난 2월 솔로 뮤지션으로 한단계 도약을 보여줬던 'PARANOIA'를 잇는 본편 스토리다. 컴백 트레일러를 통해 외치듯 흘러나오는 강다니엘의 보컬와 몽환적인 분위기가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작곡은 PARTYNEXTDOOR, Khalid 등 세계적 아티스트와 작업했던 Jonathan Hoskins와 Anthony Pavel, MZMC이 맡았다. 믹싱 역시 Marshmello, Ed Sheeran, Justin Bieber 등의 앨범을 책임졌던 Denis Kosiak가 완성도를 높였다.

강다니엘은 'Antidote'에 대해 "이번 앨범의 시작점이자 'PARANOIA'와 이어지는 스토리텔링도 흥미로울 것"이라며 "기존의 문법, 전형적인 틀을 깬 것이 많다"고 설명했다.

하나씩 베일을 벗고 있는 강다니엘의 새 앨범 'YELLOW'는 4월 13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에 앞서 다양한 티저를 공개하면서 음악 팬들과 교감을 나눌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