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3.25 09:41

수학싸부, 중간고사 내신대비반 원생 모집... 풍성한 이벤트 혜택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새 학년의 첫 내신시험인 중간고사는 향후 학습 성과를 좌우하고 학습 전략을 세울 수 있는 중요한 지표이기 때문에 집중적인 대비가 필요하다.

이에 온라인 수학학원 ‘수학싸부’가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중간고사를 대비하기 위한 내신대비반 원생을 모집한다.

수학싸부는 비대면(언택트) 초·중·고 온라인 학원으로 수학 인강, 수학 학원, 수학 과외의 장점을 모두 담은 개인별 맞춤형 학습 서비스로 ‘나만을 위한 수학 선생님(싸부)이 나만을 위해 맞춤 학습을 제공’하는 콘셉트의 플랫폼이다.

수학싸부 신학기 내신대비 코스는 학교별 교과서 심화문제는 물론 싸부 라이브 해설 강의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수학싸부는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시험 기간마다 학생 개인에게 최적화된 시험 문제인 ‘내신기출 모의고사’를 제공하는데 전국에 있는 195개의 중·고등학교의 최근 기출문제를 분석하여 시험에 나올 예상문제를 집중 공략한다.

단원별 시험을 통해 누적된 학습 데이터를 인공지능 기술이 분석 및 예측하여 학생 개인 수준에 맞는 문제를 추천하기 때문에 성적 향상에 도움이 된다.

또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학생 개인에게 맞는 맞춤 교재를 제작하고, 수학싸부(선생님)의 일대일 첨삭 서비스를 통해 자주 틀리는 문제를 집중 훈련하여 정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뿐만 아니라 실시간 Q&A 시스템을 통해 모르는 문제는 언제든지 실시간으로 수학싸부에게 질문하여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수학싸부 차길영 원장은 “학생은 더 이상 학원에 왔다 갔다 하는 시간을 낭비하지 않아도 되고 집에서 원하는 시간에 최고의 수학전문 선생님과 공부할 수 있다”며 “수학싸부가 공부 습관, 멘탈 관리, 내신 대비까지 모두 도와준다”고 전했다.

수학싸부 내신대비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수학싸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수학싸부에서는 오는 4월 7일(수)까지 수학 학습 상담을 완료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갤럭시 탭, 갤럭시 버즈, 에어팟,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회원들은 수학싸부 홈페이지에서 상담 신청 후 상담을 완료하면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4월 12일(월)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