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소영 기자
  • 사회
  • 입력 2011.07.05 10:26

임혁필 사촌동생,나인뮤지스 은지 외사촌 총기난사로 사망해

비보접한 임혁필 은지 국군 수도병원 찾으며 망연자실...

해병대 소속 강화도 해안경계부대에서 이번 총기난사사건의 사망자 4명 중 고 이승렬(20) 상병이 개그맨 임혁필의 고종사촌인으로 알려진 가운데, 고 권승혁(20) 일병은 걸그룹 ‘나인뮤지스’ 멤버 은지(23)의 외사촌인 것으로 확인돼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해병대 708기 출신인 개그맨 임혁필(39)은“숨진 이승렬 상병은 막내 고모의 외아들” 이라며 “해병대 들어갈 때 나한테 자주 물어봐 ‘멋진 곳’이라며 말해 줬는데 이렇게 될 줄 알았다면..”이라며 말끝을 흐리고 고개를 떨어뜨렸다.

임혁필은 자신을 믿고 고 이승렬 상병이 해병대에 지원했다는 이야기를 전하면서 눈물로 빈소를 지켰다.

이날 오후 임혁필은 사고로 숨진 해병대원들의 시신이 안치된 경기도 성남 국군수도병원을 찾으면서 밝혀졌다.

한편 지난해 첫 앨범을 낸 ‘나인뮤지스’는 멤버 9명이 모두 늘씬한 체형을 갖고 있어서 ‘모델돌’로 알려져 있다.

이 그룹 소속 은지는 4일 오후 11시쯤 경기도 성남 국군 수도병원 장례식장에 들어서며. 고인이 된 외사촌의 빈소를 보며 땅에 털썩 주저앉아 울음을 터뜨렸다.

‘나인뮤지스’ 소속사 스타제국 관계자는 “오후 10시 좀 안돼서 외사촌의 사고 소식을 들었다”면서 “당시 반포역 부근에서 광고 촬영 중이었는데 엄마로부터 사고가 났다는 말을 듣자 눈물을 뚝뚝 흘렸다”고 말했다.

은지는 차 속에서 계속 ‘동생 어떡하냐..’며 시종 걱정하고 눈물을 흘리며 슬퍼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 관계자는 “고 권승혁 일병은 은지가 너무나 아끼는 동생이었다”면서 “어렸을 때부터 고향 전주에서 일가친척이 사이좋게 지내 와서 외사촌의 비보에 은지가 망연자실해 했다”고 말했다.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인터넷상에는 고인을 추모하는 네티즌들의 글이 이어졌다.

임혁필의 미니홈피에는 “힘내라” “죄책감을 갖지 말라” “마음이 아프다”며 위로의 글을 남기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