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21.03.23 14:23

민한나, 크레이지 자이언트 3월호 남성 완판

▲ 크레이지자이언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크레이지 자이언트 3월호 완판녀’ 민한나가 일을 냈다. 3대 온라인 서점에서 3월호 크레이지 자이언트 모두 완판을 시키고 크레이지 자이언트 4월호가 나오는 시기에도 3월호 재 구입을 사람들이 희망하고 있다. 

크레이지 자이언트 4월호는 ‘크자콘’ 우승을 차지한 로하가 장식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로하는 크자콘 우승으로 1천만원 상금과 표지장식까지 마치고 4월호 출격준비를 하고 있다.

▲ 크레이지자이언트 제공

민한나는 팔로워가 65만 명에 달하는 레이싱 걸로 활약하다 이번 3월달 부터 크레이지 자이언트 전속모델로 합류한 국내최고의 섹시 화보 모델로 민한나가 활동했던 모든 곳에서 이슈를 모았던 인플루언서다. 이번 크레이지 자이언트 화보집은 3월호 준비부터 파격적인 의상으로 사람들의 관심을 모았다.

민한나는 휴식기간을 1년을 보내면서 이번 3월호 부터 크레이지 자이언트에 합류하여 예전 인기를 다시 부활시키고 있다. 그녀는 현재 SNS를 통해 팬과도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을 하고 있다. 

▲ 크레이지자이언트 제공

특히 이번 크레이지 자이언트 3월호에서 민한나는 국내 잡지에서 유례없는 초 섹시컨셉으로 표지를 화끈하게 출함과 동시에 뻐른 품절을 시킴으로써 ‘품절 보장녀’로 그녀의  순수한 이미지와 함께  65만 팔로워들을 열광시켰다.  

크레이지 자이언트  3월호는 출간 5일 만에 온라인 서점 판매 순위 상위권에 진입, A형부터 온라인 서점 남성잡지 순위를  빠르게 접수함과 동시에 품절되면서 남성잡지 품절대열애 ‘민한나 이름’을 시장에 알리는 계기를 만들었다. 곧 다가오는 크레이지 자이언트 4월호가 남성잡지 시장에서 또 어떤 바람을 불어올까 기대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