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1.03.22 15:28

'오! 주인님' 이민기X나나X강민혁, 관전포인트 소개 "다양한 장르 섞였다"

▲ 넘버쓰리픽쳐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이민기, 나나, 강민혁이 ‘오! 주인님’ 관전포인트를 꼽았다.

오는 24일(수) 밤 9시 20분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극본 조진국/연출 오다영/제작 넘버쓰리픽쳐스)은 연애를 ‘안’ 하는 남자와 연애를 ‘못’ 하는 여자의 심장밀착 반전 로맨스다. 인생작 제조기 조진국 작가와 젊고 감각적인 연출이 기대되는 오다영PD가 만나, 설렘과 힐링을 넘나드는 특별한 동거 로맨스의 탄생을 예고한다.

‘오! 주인님’의 특별한 로맨스를 이끌어 가기 위해 특별한 배우들이 뭉쳤다. 이민기(한비수 역), 나나(오주인 역), 강민혁(정유진 역). 로맨스에서 반짝반짝 빛나는 세 배우가 첫 방송을 앞두고, 직접 꼽은 ‘오! 주인님’ 관전 포인트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이민기는 “굉장히 여러 장르가 섞여 있는 대본입니다. 로맨스, 코미디, 가족 이야기, 판타지 등. 그리고 그 이야기들이 일반적이지 않은 흐름으로 이어지는데, 굉장히 매력적입니다”라고 설명했다. 실제로 ‘오! 주인님’을 집필한 조진국 작가 역시 다양한 장르가 들어 있다고 언급하기도 했다. 우리가 뻔히 아는 로맨스가 아닌, 다양한 장르가 담긴 특별한 로맨스 ‘오! 주인님’이 기대된다.

나나는 “따뜻한 가족, 사람들이 소소하게 살아가고 사랑하는 이야기를 꼽고 싶습니다. 그리고 오주인과 한비수의 신선한 동거 로맨스 역시 ‘오! 주인님’만의 특별함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표현했다. 또 “’오! 주인님’을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따뜻한 사람 오주인으로 인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가족과 함께 보면 더 좋은 드라마 ‘오! 주인님’에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라고 시청을 독려했다.

마지막으로 강민혁은 “오주인을 사이에 둔 두 남자의 케미스트리가 재미있습니다”라고 답했다. 극 중 이민기와 강민혁은 나나를 사이에 두고 사랑의 경쟁을 펼친다. 하지만 연적이라기에는 두 남자의 케미스트리도 만만치 않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또 강민혁은 ‘오! 주인님’을 “여러분께 즐거움과 따뜻함을 드릴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라고 표현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이민기, 나나, 강민혁 매력적인 세 배우의 특별한 로맨스를 볼 수 있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은 3월 24일 수요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오! 주인님’은 IQIYI International에서 3월 24일(수)부터 방송과 동시에 전세계 서비스를 하며, 각 회 별로 방송 직후 볼 수 있다. 해외 유저는 IQ.com를 접속하거나 애플스토어 또는 구글플레이를 통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iQIYI International이 제공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