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1.03.22 14:24

서인국, '여심 저격' 화보 공개

▲ 엘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이자 가수 서인국이 패션 매거진 '엘르'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는 서인국 특유의 우아하면서도 관능적인 매력을 담아내는 데 집중했다. 오랜만에 화보 작업을 진행한 그는 컷마다 더욱 성숙해진 분위기를 풍기며 시선을 압도했다.

tvN 드라마 ‘어느 날 우리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로 2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복귀하는 서인국.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그는 “기존에 보여드린 연기 방식이나 색깔을 벗고 ‘멸망’이라는 낯선 캐릭터 본연의 매력을 드러내는 데 집중했다. 멸망은 모든 ‘사라지는 것’에 책임을 지는 존재다. 그런 모습이 시청자들의 관점에 따라 재밌기도, 슬프게도 느껴질 것”이라 밝히며 기대감을 높였다. 처음 호흡을 맞추는 박보영에 관해서도 “유제원 감독과 함께 작품을 했다는 연결고리가 있다. 언젠가는 작품을 함께 할 수 있을 거라 기대했는데, 이번 기회로 만나게 됐다. 정말 많이 배우고 또 함께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배우이자 가수, 두 영역 모두 훌륭히 소화하고 있는 그는 배우의 길에 확신이 드는 순간에 관해 “작품이 공개된 후 시청자들이 내가 의도했던 부분을 정확히 짚어줄 때 희열감이 든다. 현장에서 체력적으로 힘들어도 결국 최선을 다해 움직이고 있는 스스로를 볼 때 정말 이 일을 좋아한다는 걸 깨닫는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곡 작업도 하고, 팬들에게 노래를 들려줄 방법을 매번 고민한다. 배우와 가수, 두 가지 모두 잘 해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