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패션
  • 입력 2011.07.05 10:17

“윤은혜” 가방+반지+목걸이 까지 그녀가 하면 모두 완판 행렬!

지난 28일 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 마지막 방송을 끝낸 윤은혜. 회를 거듭해 가며 폭넓은 연기와 패셔니스타 다운 감각 있는 패션 감각으로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을 완성했다. 특히 <내게 거짓말을 해봐>에서 그녀가 한 모든 것들은 모두 화제가 되고 있다. 착용하는 아이템마다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윤은혜는 강지환과 함께 부른 듀엣곡은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고 포털 검색어에는 윤은혜 우정반지, 윤은혜 원피스, 가방, 주얼리 등이 등재되고 있는 것.
 

<사진출처: 내게거짓말을 해봐 윤은혜, 루이까또즈, 브루노말리 제품 컷>
 

 
특히 16회 동안 그녀의 다양한 가방 퍼레이드가 눈길을 끌었다. 일명 ‘공아정 가방’이라는 닉네임으로 불리 우며 그녀가 주로 착용한 브랜드 펜디, 루이까또즈 브루노말리 등은 방송 후 모두 품절 사태를 일으켰다. 
 

<사진출처: 내게거짓말을 해봐 윤은혜, 뮈샤의 우정반지 컷>

주얼리도 마찬가지이다. 공아정 친구들과 함께 나누어 낀 일명 ‘윤은혜 우정반지’ 또한 여성 솔로들에게 키스데이를 위로해주는 반지로 매장에 문의가 빗발쳤다. 특히 마지막 회에서 등장했던 강지환이 윤은혜에게 프로포즈한 목걸이의 문의 또한 방송이 끝나자마자 매장에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뮈샤 브랜드의 관계자가 전했다.
 

<사진 출처: 뮈샤의 프로포즈 목걸이제품 컷>
 

이번 윤은혜의 우정반지와 프로포즈 목걸이를 특별 제작한 뮈샤의 김정주 주얼리 디자이너는 “감각적인 강지환의 캐릭터 성격에 맞게 반지로 프로포즈를 한다는 편견을 버리고 특별한 ‘프로포즈 목걸이’를 제작하게 되었다.”라며 “특히 시청자뿐만 아니라 실제 예물을 하러 온 예비신랑신부들이 프로포즈 목걸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라고 전한다.
 
㈜뮈샤는 미스코리아 티아라 디자인을 통해 프랑스 일본을 비롯한 국내외 언론에 소개된 명품 주얼리 브랜드이다. ㈜뮈샤 대표로 재직 중인 김정주 주얼리 디자이너는 국내 대표 주얼리 디자이너로 2009 대한민국 디자인대상 대통령 표창, 2011 정준호, 강호동, 유세윤, 황정민 등 톱 스타 커플의 예물을 특별 제작한 바 있다. 최근에는 지식경제부 주관하고 있는 우수제조기술연구센터(ATC) 지식산업분야에서 대한민국 디자인 기업 및 주얼리 업계 최초, 정부지원 업체로 선정되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