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3.20 16:26

송가인X오유진X신승태, ‘트롯 전국체전 스페셜 갈라쇼’ 역대급 콜라보 무대

▲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트롯 전국체전 스페셜 갈라쇼’가 1부에 이어 2부에도 ‘진짜 트로트’의 맛을 선사한다. 

지난 13일 밤 10시 30분 KBS2 ‘트롯 전국체전 스페셜 갈라쇼’가 방송됐다. ‘갈라쇼’는 치열한 경연에서는 보여주지 못했던 TOP8의 새로운 무대와 감독, 코치진 그리고 TOP8의 콜라보 무대까지 지금까지의 갈라쇼와는 차원이 다른 한 번도 보지 못한 ‘트로트의 맛’을 경험하게 했다.

끝나지 않은 ‘트롯 전국체전’의 열기를 더해 2부에서는 1부에 등장하지 않은 감독, 코치, TOP8의 콜라보레이션 무대와 아직 한 번도 공개하지 않은 TOP8의 무대가 펼쳐진다. ‘트롯 전국체전’의 끝나지 않은 ‘트로트 레전드 무대’가 시작된다. 

‘스타와 팬’에서 가수로 존경하던 가수와 한자리에 서게 된 송가인과 오유진의 ‘단장의 미아리고개’부터 ‘스승과 제자’에서 어엿한 가수로 함께 꾸미는 ‘한많은 대동강’ 무대까지 볼 수 있다. 이외에도 어떤 콜라보가 준비되어 있을지 많은 시청자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트롯 전국체전’은 뜨거운 사랑과 열화와 같은 성원에 ‘전국투어 콘서트’가 기다리고 있다. 콘서트는 오는 4월 12일 티켓 오픈 예정으로 밝혔다. 이에 끝나지 않고 스핀오프 프로그램 ‘트롯 매직유랑단’을 통해 귀 호강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갈라쇼’ 음원 또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돼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있다.

‘트롯 전국체전 스페셜 갈라쇼’는 20일 오후 10시 30분에 KBS2에서 방영되며 음원은 2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