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3.19 09:27

수학인강 세븐에듀, 중간고사 대비 내신기출 모의고사 누구나 3회 무료 제공

▲ 스타강사 차길영 (세븐에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새 학년의 첫 내신시험인 중간고사는 향후 학습 성과를 좌우하고 학습 전략을 세울 수 있는 중요한 지표이기 때문에 집중적인 대비가 필요하다.

이에 수학인강 사이트 세븐에듀가 고1·고2·고3 학생들이 효율적으로 중간고사 준비를 할 수 있도록 1학기 중간고사 대비 내신기출 모의고사 3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세븐에듀의 내신기출 모의고사는 내신시험을 대비한 실제 학교에서 출제된 문제로 객관식, 주관식, 서술형까지 완벽하게 구성하여 학생들의 실전 감각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세븐에듀 수학인강 스타강사 차길영은 “중간고사를 어떻게 준비하느냐에 따라 내신 성적 관리에 희비가 교차할 것이다. 많은 학생들이 제한된 시간 내에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실전 훈련이 잘 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실제 시험에서 시간 부족으로 좋은 점수를 받지 못한다”며 “이러한 문제를 극복하려면 평소에 모범답안으로만 공부하기보다는 여러 가지 방법을 찾으며 공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특히 문제의 유형의 본질을 제대로 이해하고, 빠르게 푸는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해야 제한된 시간 내에 모든 문제를 다 풀 수 있다는 것.

세븐에듀의 수학 올패스 회원에게는 내신기출 모의고사 20회씩, 한 학년당 총 80회(약 2,000문제) 문제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차길영 강사의 전 강좌를 수강할 수 있다.

수학 올패스는 차길영 강사의 전 강좌를 고3 수능 날까지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로 개념완성 강좌인 마으겔로쉬, 내신완성 강좌인 프로듀스, 수능 기출 분석 강좌인 수능적발상, 수능 약점 공략 강좌인 4점 유형 배틀 서바이벌을 제공한다.

특히 프로듀스 강좌는 전국 200여 개의 고등학교 최근 기출문제를 분석하여 내신 시험에 빈출 되는 핵심 문제를 담은 내신만점 강좌, 문제 푸는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차길영 선생님만의 초특급 문제 풀이 비법인 ‘3초 풀이법’을 담은 미라클 특강 강좌, 기출 문제만으로는 부족한 상위권 학생들을 위한 학습전략인 고난도 문항 대비 강좌로 구성됐다. 그리고 프로듀스 문제집에는 서술형 문제까지 수록되어 있어 서술형 예상문제를 실전처럼 연습해 볼 수 있다.

한편 세븐에듀에서는 효과적인 중간고사를 대비할 수 있도록 내신대비 수학 빈출 문제집 ‘프로듀스’를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프로듀스 문제집 무료 배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 채널 ‘차길영의 세븐에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