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03.18 14:47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빅히트 레이블즈 아티스트 6개 팀 참여 ‘WHAT DO YOU BELIEVE IN?’ 캠페인 필름 공개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이하 빅히트)가 18일 빅히트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WHAT DO YOU BELIEVE IN?’ 캠페인 필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캠페인 필름에는 ENHYPEN(엔하이픈), 세븐틴, 여자친구, 뉴이스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방탄소년단 등 빅히트 레이블즈 아티스트 6개 팀이 순차적으로 출연해 ‘나와 우리가 믿는 것’을 주제로 각기 다른 스토리와 분위기로 영상을 꾸몄다.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된 캠페인 필름에서 ENHYPEN은 팀워크(Teamwork), 세븐틴은 목표 설정(Setting goals), 여자친구는 나 자신(Myself), 뉴이스트는 웃음(Smile),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파인애플 피자(Pineapple pizza), 방탄소년단은 연결(Connection)을 자신이 ‘믿는 것’으로 각각 표현하며 영상 속 ‘I BELIEVE IN _______’ 문구의 빈칸을 하나씩 채운다.

캠페인 필름은 스스로 믿는 것이 무엇인지 묻는 “WHAT DO YOU BELIEVE IN?”이라는 문구로 마무리돼 호기심을 자아낸다.

한편, 캠페인 필름 공개에 앞서 빅히트 레이블즈 아티스트들은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와 SNS 등을 통해 ‘#WhatDoYouBelieveIn’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전 세계 팬들에게 자신이 믿는 것을 묻는 콘텐츠를 게시했다. 해당 해시태그는 전 세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1위에 오르며 수많은 팬들의 주목을 받았고, 전 세계 팬들은 각종 SNS에 자신이 믿는 것들에 대한 이야기들을 올려 아티스트와 소통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