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21.03.18 10:56

송가인, 팬들과 함께한 뮤직비디오 공개... 팬 사랑 가득

▲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오늘(18일) 송가인과 팬들이 함께한 뮤직비디오를 만나볼 수 있다.

지난 12월 가수 송가인이 또 한 번 팬 이벤트를 생성했다. 바로 ‘팬 참여형 뮤직비디오’. 송가인의 음악을 사랑하는 팬들이 직접 영상을 찍어 참여하는 형식의 이벤트였다. 그리고 오늘 저녁 7시 송가인 공식 팬카페에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긴 무명생활을 겪은 송가인이 ‘장르가 송가인’, ‘트로트 여제’ 등의 수식어를 얻기까지는 팬들의 사랑이 전부였다. 이에 평소 팬 사랑이 남다른 송가인이 ‘역조공’의 일환으로 시작한 ‘대국민 참여 뮤직비디오’가 3개월 만에 공개된다. 

송가인 정규 2집 ‘몽(夢)’의 타이틀곡인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를 따라 부르는 영상을 찍어 응모하는 형식으로, 응모 첫날부터 팬들의 참여 열기가 뜨거웠다. 전국에 있는 송가인의 팬들이 송가인의 공식색인 핑크색의 굿즈를 들고 뮤직비디오 응모에 참여했다는 후기가 공식 팬카페를 통해 올라왔다.

한편 송가인 정규 2집 ‘몽(夢)’은 발매와 동시에 ‘트로트계 명반’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이어 KBS2 ‘트롯 전국체전’에 전라 코치로 출연하며 트로트의 미래를 함께 이끌어갈 후배들을 물심양면으로 이끌었다. 또한 ‘트롯 전국체전’ 스핀오프 프로그램인 ‘트롯 매직유랑단’의 단장으로 출연소식을 알리며 ‘예능력’을 뽐낼 예정이다.

오늘(18일) 송가인 공식 팬카페 ‘AGAIN(어게인)’에 공개될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뮤직비디오는 내일(19일) 전국민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