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3.18 09:15

강승윤, 첫 솔로 정규앨범 'PAGE' 29일 발매 확정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위너 강승윤의 첫 솔로 정규 앨범이 오는 3월 29일 발표를 확정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8일 오전 9시 공식 블로그에 'KANG SEUNG YOON - 1st FULL ALBUM [PAGE] RELEASE POSTER'를 게재했다.
 
포스터 속 강승윤의 단정하고 훈훈한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는 몸을 웅크리고 턱을 괸 채 정면을 응시하며 감성 아우라를 자아냈다. 전반적으로 풍기는 따뜻한 분위기와 어딘가 사연이 있는 듯한 그의 눈빛이 이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특히 포스터에 손글씨로 새겨진 '2021. 03. 29' 숫자와 별표까지 그려진 '[PAGE]' 문구에 관심이 쏠렸다. 이번 앨범명이 가진 의미는 무엇일지, 어떤 이야기들을 담고 있을지 음악팬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위너의 ‘REALLY REALLY' 'LOVE ME LOVE ME' 'ISLAND' 'EVERYDAY' 'MILLIONS' 'AH YEAH (아예)' 등 굵직한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음악적 역량을 발휘한 그인 만큼 이번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은 어느 때보다 높은 상황. 강승윤은 첫 솔로 정규 앨범의 전곡 작사·작곡과 프로듀싱은 물론, 뮤직비디오까지 직접 챙기며 심혈을 기울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