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03.18 08:52

'개미의 꿈' 흙수저에서 3년 만에 100억 신화, 이정윤의 포트폴리오 공개

▲ MBC ‘개미의 꿈’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오늘 밤 9시 20분에 방송될 MBC 파일럿 ‘개미의 꿈’ 2회에서는, 흙수저에서 주식으로 100억 신화를 이룬 ‘주식 고수’ 이정윤이 출연한다.

B투자 아카데미 대표로 주식 투자 부문 최초 트리플 크라운 달성, K증권 투자대회 4년 연속 수상한 이정윤은 ‘개미의 꿈’에서 ‘개미 졸업생’으로 출연해 그만의 주식 방법을 털어놓는다. 97년 군 입대 후 시드머니 10만 원으로 주식 계좌를 개설, 첫 직장 생활 후 본격적으로 매달 월급을 투자했고 3년 만에 100억을 만든 ‘신화 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이라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것만 알면 주린이를 탈출할 수 있다’는 ‘주식 투자 공부법’을 조언한다. 그가 실제로 경험하고 구축해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는 주식 공부법으로 ‘가치 분석, 정보 분석, 차트 분석’ 세 가지 방법을 강조하며 독특한 ‘존버(?)’ 마인드 컨트롤 방법도 함께 공개해 관심이 집중된다. 

이에 “공부 방법 말고 종목부터 알려 달라”는 KBS 전 아나운서 김민정에 “대다수의 주린이들이 하는 행동을 다 한다”라며 일침을 가하지만 주린이들의 성화에 못 이겨, “종목보다는 분야가 중요”하다며 방송 최초로 주식 고수 ‘이정윤의 주식 포트폴리오’를 공개한다. 

‘개미의 꿈’ 2회는 오늘(18일) 밤 9시 20분 MBC에서 방송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