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1.03.18 08:24

‘프렌즈’ 정의동, 순한맛↔매운맛 카리스마 오가는 일상 공개

▲ 채널A ‘프렌즈’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채널A ‘프렌즈’ 오영주, 이기훈, 정의동이 삼각 긴장감을 형성하며 스튜디오까지 들썩이게 만들었다. 시즌을 뛰어넘는 특급 케미가 프렌썸에 청신호를 켜 프렌즈 사이에 썸은 어떻게 될지 기대를 높였다.

지난 17일(수) 방송된 채널A ‘프렌즈’ 5회에서는 디테일한 관찰력과 날카로운 분석력을 자랑하는 작곡가 김이나가 ‘상암동 벗님들’에 합류해 눈길을 끌었다. 이 날은 특히 이기훈, 정의동의 레이더가 오영주를 향해 본격 가동하며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이 날 첫 등장한 정의동은 지난 시즌2 출연 당시 ‘하트시그널 공식 좋은 사람’이라는 애칭이 붙여질 만큼 아날로그 감성을 지닌 따도남이다. 시즌2 출연 이후에도 정의동은 꾸준히 박물관에 납품하는 공룡 피규어를 제작하고, 원데이 클래스를 운영하는 등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과 업무에 집중하는 진지한 눈빛으로 순한맛과 매운맛을 오가는 멋짐을 폭발시켰다.

그런 그가 프렌썸 데이에서 만난 프렌즈는 ‘인간 하트시그널’ 오영주. 두 사람은 포스터 촬영 날 만나 친해진 뒤 따로 연락하는 등 프렌썸 데이 첫 날부터 돈독한 친분을 과시해 설렘을 자극했다. 특히 오영주와 정의동은 선호하는 이성상에서 연애관까지 비슷한 취향을 지닌 가운데 정의동이 “전 선한 사람을 좋아하는데 영주 누나를 방송에서 처음 봤을 때 그런 느낌을 가진 사람이었다. 사람 자체의 온도가 따뜻하게 보여서 느낌이 좋다고 느꼈다”며 핑크빛 분위기를 조성했다. 

이후 두 사람이 방문한 곳은 이기훈의 집. 앞서 이기훈은 에프터 자리에서 오영주의 말 한마디에도 귀 기울여주는 센스를 발휘하며 이들의 관계 발전을 예고한 가운데 이날도 역시 세 사람 사이에 흐르는 미묘한 기류가 긴장감을 높였다. 이기훈은 정재호가 오영주 같은 스타일에 대해 묻자 “재미있고 유쾌하고 좋다”며 호감을 비추고 은근슬쩍 오영주의 이상형을 묻는 등 신경을 썼다. 특히 정의동이 썸을 타보고 싶었던 사람으로 오영주를 지목하자 동공지진을 일으키는 등 오영주에게 쏠린 두 남자의 레이더가 아슬아슬한 분위기를 조성하며 팽팽한 신경전을 예고했다.

그런가 하면 ‘시즌2의 마성남’ 김현우와 ‘시즌3의 히로인’ 박지현의 프렌썸이 시작돼 시선을 강탈했다. 두 사람은 시즌2, 3에서 독보적인 아우라를 뿜어낸 등장만으로 시청자들의 뇌리를 강타했던 주인공. 박지현 역시 본격적인 만남에 앞서 “신비로워 보였다”며 김현우를 향한 궁금증을 드러냈다. 이후 김현우는 사진 찍는 걸 좋아한다는 박지현을 위해 필름 카메라를 챙겨오고, 박지현은 손수 만든 생크림 스콘을 선물하는 등 두 사람은 식성, 성격, 취미까지 똑 닮은 프렌즈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느리지만 서로의 공통점을 알아가며 점점 가까워지는 두 사람의 만남이 향후 관계를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한편 채널A ‘프렌즈’는 시그널하우스에서 설레는 겨울을 함께 보낸 하트시그널 청춘 남녀들의 우정과 사랑이 공존하는 프렌썸 이야기.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