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1.03.17 17:45

'유명가수전' 이승윤X정홍일X이무진, 깜짝 라이브 방송 진행

▲ JTBC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유명가수전’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17일(오늘) 깜짝 라이브 방송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유명가수전'(기획 윤현준 연출 홍상훈)이 4월 2일(금) 밤 9시 첫 방송된다. '유명가수전'은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을 통해 '갓 유명가수'가 된 TOP3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갓(GOD) 유명가수’들과 만나 음악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TOP3가 선배 가수들의 명곡을 재해석하고 그들과 함께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인다.

‘유명가수전’ 측은 첫 방송을 앞두고 17일(오늘) TOP3와 함께하는 깜짝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 ‘유명가수전’ 첫 번째 녹화에 참여한 TOP3가 현장에서 방송을 진행한다. TOP3가 직접 ‘유명가수전’을 소개하고, 설레는 첫 녹화 현장의 분위기를 전해 줄 예정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TOP3의 모습을 라이브로 만나볼 수 있는 만큼 ‘유명가수전’을 기다리고 있는 시청자들에게 반가운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TOP3와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은 금일 오후 JTBC Entertainmnet 유튜브 채널에서 깜짝 공개된다. 막 무명에서 벗어난 '갓 유명가수' TOP3와 이름만으로 존재감을 증명하는 '갓(GOD) 유명가수'들의 만남! 그 첫 번째 이야기는 4월 2일(금) 밤 9시 첫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