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4.02.07 15:18

방탄소년단, '스쿨 러브 어페어' 앨범 프리뷰 영상 공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방탄소년단이 7일 새 음반 'Skool Luv Affair'의 앨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12일 발매될 앨범에 수록된 10개 곡 중 'JUMP', '등골브레이커', 'Tommorow', '어디에서 왔는지' 등 총 7개 트랙의 하이라이트가 담겨있다. 특히 랩 몬스터(Rap Monster), SUGA(슈가)가 곡 작업에 참여한 타이틀곡 '상남자(Boy In Luv)'의 강렬한 후렴구가 공개돼 관심을 끌었다.

수록곡인 'Tomorrow'와 'JUMP'는 SUGA(슈가)가 연습생 시절 만들었던 곡으로, 이번 앨범에 수록되면서 본인이 직접 프로듀싱까지 담당했다. 세련된 멜로디와 사투리 가사를 결합한 '어디에서 왔는지'는 멤버들의 구수한 사투리랩을 들을 수 있는 특별한 트랙이다.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영상에는 방탄소년단의 앨범 콘셉을 엿볼 수 있는 새로운 사진이 다량으로 들어있어, 보는 재미를 더한다.

앨범 프리뷰는 방탄소년단의 공식 홈페이지(bts.ibighit.com)와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ibighit)을 통해 감상 가능하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12일 미니앨범 'Skool Luv Affair' (스쿨 러브 어페어)를 발매한다. 음반 발매에 앞선 11일 오후 8시, 서울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