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1.03.16 15:18

스컬트라, 자연스러운 얼굴 볼륨 개선에 도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봄이 되면 살랑살랑 불어오는 따스한 바람에 많은 사람들이 설레곤 한다.

특히나 3월은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때이다 보니 더욱이 무언가에 대한 새로운 도전을 많이 결심하는 것이 사실이다. 새로이 피어나는 꽃과 새싹들. 이처럼 생생하게 피어나는 자연을 바라보고 있으면 우리의 젊음도 새롭게 다시 태어났으면 하는 바람이 싹트곤 한다.

자기관리 시대인 만큼 방치보다는 많은 이들이 시간과 지출을 통해 탄력있는 얼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닥터스피부과의원 신사점 박경열 원장

그 중에서도 얼굴 볼륨 재생과 탄력 회복에 도움이 되는 스컬트라는 피부 속 콜라겐을 자극해 손실된 피부 탄력, 볼륨 회복에 도움을 주는 시술이다. 일반적으로는 볼륨 시술이라고 하면 필러를 많이 생각하지만, 스컬트라는 필러와는 달리 콜라겐 재생 성분을 활용해 피부 자체적으로 볼륨을 채울 수 있도록 유도한다.

이에 닥터스피부과의원 신사점 박경열(피부과전문의) 원장은 “스컬트라는 자칫 간단한 시술로 보일 수는 있지만, 3개월 후, 6개월 뒤 서서히 차오르는 디자인을 미리 예측해 설계해야 하는 시술이기 때문에 풍부한 시술 경험을 바탕으로 골고루 적절한 층에 잘 주입하는 피부과전문의에게 시술을 받아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며 “특히 스컬트라는 수화 과정과 후관리가 중요한데, 수화가 잘 이루어지면 유효 성분을 남김없이 주입할 수 있어 결절 부작용을 줄일 수 있어 안전하다. 다만 시술 후 마사지나 적절한 스킨케어 관리를 통해 스컬트라가 뭉치지 않도록 유도하는 게 좋다”고 당부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