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1.03.16 10:14

‘싱어게인’ 정홍일, 오늘(16일) ‘신예리의 밤샘토크’ 출격

▲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싱어게인’의 정홍일이 ‘신예리의 밤샘토크’에 출격한다.

JTBC ‘싱어게인’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정홍일이 오늘 16일부터 17, 23, 24일 오후 5시 JTBC 시사교양 유튜브 채널인 JTBC INSIGHT ‘신예리의 밤샘토크’에 출연한다. ‘신예리의 밤샘토크’는 지난해 말 7년 2개월 여 만에 막을 내린 ‘밤샘토론’의 앵커 신예리 JTBC 보도제작국장이 진행을 맡아 화제의 인물들과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앞서 지난 12일 정홍일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예리와 함께한 사진을 공개하며 “신예리의 밤샘토크 다녀왔습니다. 3월 10일 녹화 했습니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출연 소식이 알려지자 팬들은 “너무 멋지네요. 단독이라 더더 기대됩니다”, “어떤 이야기들을 풀어두셨을까 기대돼요”, “정홍일 님을 4번이나 볼 수 있는 건가요? 기대할게요” 등 댓글을 통해 열렬한 반응을 보냈다. 

정홍일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에서 시원시원한 고음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정홍일은 실수 마저 퍼포먼스로 착각하게 만든 ‘못다핀 꽃한송이’와 정통 헤비메탈의 진수를 보여준 ‘그대는 어디에’ 등 레전드 무대를 만들어내며 준우승을 차지했다.

정홍일은 우승을 차지한 이승윤과 3등을 차지한 이무진과 함께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정홍일이 출연하는 ‘싱어게인’ TOP10 서울 콘서트는 티켓 오픈 10분 만에 전회 전석이 모두 매진되었으며 접속자 수가 몰려 예매 사이트가 다운되는 등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정홍일이 출연하는 ‘신예리의 밤샘토크’는 오늘 16일과 17, 23, 24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 JTBC INSIGHT를 통해 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