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1.03.16 10:01

발매 D-1 청하, 감각적 영상미+비주얼로 꾸민 새 싱글 ‘Demente’ 스페니쉬 버전 M/V 티저 공개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솔로 아티스트 청하가 강렬한 비주얼을 선사했다.

청하는 1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Guaynaa(구아이나)와 콜라보한 새 싱글 ‘Demente (데멘테) (Spanish Ver)’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속 청하는 텅 빈 홀 한가운데 앉은 채로 카리스마를 발산해 시작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다. 뒤이어 고풍스러운 바를 배경으로 칵테일을 손에 쥐거나 촛불을 바라보는 청하의 모습, 푸른빛 밤하늘 아래 우뚝 선 Guaynaa의 모습이 교차되고 흑백과 붉은 조명이 단편적으로 등장하며 임팩트 있는 장면을 완성했다.

독특하고 감각적인 영상미와 유니크한 비주얼, 전체 스페인어 가사로 다시 한 번 새롭게 선보이는 ‘Demente’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어우러지면서 곧 발매될 새 싱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Demente’는 청하의 정규 1집 ‘Querencia (케렌시아)’의 수록곡으로 빌보드 매거진에서 2020년 주목해야 할 아티스트로 선정된 세계적 래퍼 Guaynaa (Jean Carlos Santiago)와 컬래버레이션한 정통 라틴 팝 넘버다. 

한편, 청하와 Guaynaa가 함께 부른 새 싱글 ‘Demente (Spanish Ver)’는 오는 17일 오후 1시 전 세계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