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패션
  • 입력 2021.03.16 09:23

패밀리웨어 브랜드 ‘프라이’, 21 S/S 론칭

▲ 프라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패밀리웨어 브랜드 ‘프라이’에서 브랜드 리뉴얼 진행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오는 3월 19일, 21 S/S 론칭 소식을 전했다.

‘프라이’의 1차 론칭 제품은 스웻셔츠, 크롭스웻셔츠, 반팔티, 반바지, 모자, 양말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존의 컬라풀한 전개 방식은 유지하되 스타일의 다양성을 추가하여 소비자로 하여금 선택의 폭을 넓게 할 수 있게 선보였다.

지난 1월 이후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개인위생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몸에 직접 닿는 의류를 생산하는 브랜드 입장에서 소비자들에게 보다 안전한 선택의 옵션을 제시하기 위해 모든 의류 제품들에 ‘에이지온’ 항균가공 처리 후 제품들을 출시해왔다. 이번 SS제품들 역시 모든 의류 제품에 항균 가공 처리된 소재를 사용하여 소비자로 하여금 보다 안전한 의류를 선택하도록 돕고자 하는 의의를 담았다.

프라이는 오는 3월 19일 1차 제품 발매에 앞서 홈페이지 선 공개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1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제품들은 프라이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현재 구매할 수 있다.

지난 1월 ‘프라이’의 쿠팡 로켓 배송 입점을 시작으로 W컨셉, 29CM, EQL, 스타일쉐어, FDU 등 국내 유통망뿐만 아니라, 60%, 100bang, taobao등 일본, 중국 시장까지 공격적인 유통망 확장에 힘을 기울였다.

프라이의 유주형 디렉터는 "전 세계적으로 K-컬쳐의 영향력이 강해지고 그에 따라 자연스럽게 K-패션에 대한 관심도가 증가함에 따라 해외시장 진출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적인 요소이다. 앞으로 점점 더 세계시장의 K-패션의 영향력은 커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많은 셀럽들에게 선택 받은 프라이는 오는 4월 키즈 S/S 론칭과 5월 키즈선글라스 라인 론칭도 앞두고 있어 패밀리웨어대표 브랜드로의 활약을 앞두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