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1.03.15 17:17

'무엇이든 물어보살', 외모 집착 그루밍남 등장 "주목받는 배우 맞춰서 성형"

▲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외모에 관심이 많은 그루밍남이 '무엇이든 물어보살'을 찾는다.  

오늘(15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104회에는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는 의뢰인이 등장한다. 

이날 의뢰인의 친구는 의뢰인이 365일 외모에만 집착한다고 폭로한다. 의뢰인은 온통 피부, 성형 등 본인의 외모에만 관심이 쏠려있고 연애는 관심이 없다고.
 
이어 의뢰인은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이 서강준이다. 주목받는 배우들 나올 때마다 맞춰서 성형한다. 내일도 수술이 잡혀 있다"라고 밝혀 보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든다. 

이에 서장훈은 "네 기준이라면 난 죽어야 되냐"라며 황당해하면서 "내가 오늘 강하게 한 마디 하겠다"라며 촌철살인 조언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의뢰인만 몰랐었던 본인의 장점을 일깨워 줬다고.

다만 의뢰인은 자신이 외모에 집착하는 남다른 이유가 있는데다가 이로 인해 안 좋은 습관까지 갖게 됐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부른다. 과연 외모에 집착하는 의뢰인의 사연은 무엇일까. 궁금증을 부르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104회는 오늘(15일) 밤 8시 30분 방송된다. 

한편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